일상툰 - 성격도 모습도 너무 다른 우리의 여행 준비

in #kr6 years ago (edited)

어제 김군과 대판 싸운 관계로
여행의 기록 말고 일상툰으로 대체하려구요-
제 기분 풀릴 때까지 김군 미운 모습만 그릴거에요.

Untitled-2.jpg

항상 해맑은 김군을 처음으로 한대 쥐어박고 싶었던 날

한명은 너무 여유롭고 한명은 너무 계획적이면,
계획적인 사람은 꼭 초조하게 되죠.

살면서 단 한번도 파이널콜 들어본 적이 없었는데,
연애하면서, 그리고 결혼하고나서,
매번 여행할 때마다 듣는 것 같아요.

연애 전에는 비행시간 1시간 전에 김포공항에 도착했는데 인천공항 비행기였던 적도 있대요. 택시 더블 외쳐서 비행기는 탔다는데, 하아, 이 세상 여유로운 사람을 어쩌면 좋을까요.

어쩔 땐 그 여유롭고 긍정적인 모습이 너무 부럽고 좋게 보이다가도, 오늘은 세상 미워요!!!

Sort:  

딱 저희 어머니와 아버지 모습입니다. 저와 제 애인 모습이기도 하고요..ㅠㅠ

ㅋㅋㅋㅋ아아 즐거울 땐 참 즐겁다가도 빡칠 땐 이렇게 빡칠 수가 없어요 ! 하지만 좋은 점도 분명 있는 것 같아요!

며칠전 제 남편 모습이 오버랩되네요....ㅎㅎㅎ

이거이거 남편들의 공통점 같은건가요!!! 쓰레기버리는 것부터 시작해서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415.58
ETH 2485.3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