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부족 국가가 되면?

in #kr6 years ago

예전에 어떤 다큐멘테리를 봤는데 깜짝 놀랐습니다.

하루에 샤워시간이 10분으로 정해저 있고 깨끗한 식수를 먹는 것이 엄청난 복이었습니다.

단수는 뭐 말할것도 없었죠.

저렇게 어떻게 사나 싶었어요.

물 부족 국가라서 그렇다네요..허허..

우리 어릴때부터 포스터도 그리고 물을 아끼자는 교육 많이 하자나요. Sbs에서 물은 생명이다 라는 프로그램도 하고..

근데 정작 물 아끼려고 해본적은 없는 것 같네요.

저는 샤워를 30분은 하는데..

모두가 늦었다고 느끼기 전에 실행해야 하는데 저부터 시작하겠습니다.

Sort:  

그러게요 물부족국가 되면 어떻하죠

진짜 적응 안될것 같은데..

우리나라는 여름에 몰아서 내려서 그렇지...
총량으로 따지면 물부족은 아니라고 하더군요

총량은 아니군여 몰랐네여

예 그래서 가을 가뭄정도만 일부지역에 있죠
댐도 많이지어서 물 부족국가 수준은 아니랍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675.97
ETH 3383.58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