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개발이야기#085] 스팀잇 검색엔진 개발을 해보자 - 스팀 데이터 수집기 2차 수정 및 테스트View the full contextanpigon (71)in #kr • 8 months ago 스팀잇 검색엔지이라니 멋진걸 개발하고 계셨군요. ㅎㅎ
넵 ^^ 한번 만들어 보고 계획은 오래 전부터 했던건데
현실에서 먹고 사느라 조금씩 진도를 나가 보고 있습니다.
즐거운 한주 되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