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지인의 메타마스크가 털렸습니다.View the full contextanpigon (71)in #kr • 2 years ago 해킹에 대해서는 정말 조심 또 조심해야 합니다. 저는 예전에는 에버노트에 시드구문을 보관하고 있었어요. 하지만 에버노트가 자주 해킹을 당하는 바람에 지금은 에버노트를 사용하지 않고 있어요.
에버노트가 코이너의 주적이라는 말도 있더군요.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