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파이썬 머신러닝 #6 - 스팀잇에서 유사한 게시물 찾기

in #kr6 years ago

예전에 해당 기능을 벌써 구현하셨군요. 대단하십니다.👍 그리고 말씀대로 키워드를 추려서 구글 검색결과 보여주는 게 더 정확할 것 같네요.

python은 wrapper 함수가 많아서 사용하기가 좀 더 간편합니다. ㅎㅎ 하지만 저는 아직은 코딩할때 javascript가 편해요.

ps. 저는 이제 RC가 부족해서 댓글을 이어가지 못합니다.ㅠㅠ

Sort:  

안타까운 상황입니다... 아주 스파로 사람 잡는 포크군요. ㅎㅎ

RC 회복 시간은 매우 오래걸리네요.
안타깝습니다.ㅠㅠ

두분의 재미있는 개발 기대하며 임대드립니다.

제 아이디의 보팅마나가 부족한 바람에 우선 500 SP 임대드렸습니다.

활동에 불편함이 있으시면 알려주시면 추가로 임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왘~ 캄사합니다~😀 덕분에 스팀파워가 올라갔습니다. 이 정도면 활동하는데 지장 없습니다.🤗
벌써 밤이네요. 좋은 밤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820.95
ETH 2497.43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