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꾸준함이 답이다] 라떼아트 연습 - 여섯째날 + 끄적임

in #kr6 years ago

스팀잇은 접속 통계를 파악하기는 쉽지 않겠어요. 접속 기록에 대한 데이터는 얻을 수가 없으니까요.

스팀잇이 제공하는 데이터를 가지고 통계를 파악할 수 있는것에 무엇이 있을까요? 흥미롭네요.ㅎㅎ

이런 통계 페이지는 어떤가요?
https://anpigon.github.io/stat/

Sort:  

방금 시도해봤는데
RPCError: unknown key:unknown key:
요렇게 뜨네요???
글 가져오는 중....................
요렇게 뜨면서요...ㅎ

스팀잇 서버에서 글을 못가져오네요. 통계는 서버에서 전체 데이터를 가져와서 계산해야하기 때문에 어렵습니다.
어떻게 구현해야할지 다시 고민해봐야겠어요~
피드백 주셔서 감사합니다.
작동도 안되는 링크를 알려주고 부끄럽네요.

아이고 아닙니다.
개발자가 되고 싶은 저로서는 부럽기만 합니다...ㅎㅎ
피드백이 있어야 더 좋은 개발을 하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올라오는 글들 자주 찾아보고 실행해보고 피드백 드리겠습니다.
개발 공부도 하고...ㅎㅎ :)

@jisoooh0202님은 7시, 22시가 보팅수가 가장 높네요. 그리고 화,수,토요일에 가장 많은 보팅을 받았네요^^

우앗!!!!
엄청난 것을 발견 했습니다..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이거 쓰는 방법이랑 리뷰좀 포스팅 해주시죠 리스팀하게 :)

감사합니다.
하지만 아직 포스팅하기 부끄럽네요.
만들다 만것 같아서...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046.03
ETH 3451.46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