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 Project]뉴비분들을 위한 보팅 계산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anpigon 입니다.

뉴비분들을 위한 보팅 금액 계산기를 만들었습니다.

이 계산기는 보팅 금액을 소숫점 3자리까지 표시해줍니다.

https://anpigon.github.io/steemit/


아래는 보팅 계산기를 만들게 된 계기(?)입니다.


자신의 보팅 금액은 steemnow에서 제공하는 보팅 계산기로 계산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스팀 파워가 낮아서 보팅 금액이 $0.01 이하면 $0으로 표시됩니다.

그래서 저를 포함하여 몇몇 뉴비분들은 자신의 보팅 금액을 $0으로 알고 있을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설마 저만 그렇게 생각하고 있었던 것은 아니겠죠?


저의 보팅 기록을 살펴보기 위해 스텔라 블록 탐색기를 이용하였습니다. 아래 캡쳐한 이미지를 보면 최소 보팅 금액이 $0.001인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알았습니다. 저는 보팅 금액이 $0.001입니다.

anpigon의 보팅 기록을 보면 $0.001 금액을 보팅했고, 큐레이션 보상으로는 0 스팀파워를 받았습니다. ^^


보팅 금액이 $0.002가 되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의 스팀 파워를 가져야하는지 계산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계산기를 만들었습니다.

지금 제 보팅 가치는 $0.001이지만, 마음은 보팅 가치 이상으로 전해졌으면 좋겠습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오 멋지시네요, 카페 홍보글 쫓아서 왔습니다. ^^ 멋진 계산기입니다. 소수점 3자리까지 계산하면 스팀파워가 비교적 적은 분들도 얼마인지 계산이 되겠네요~!! 좋아요~! 풀봇하고 갑니다. ㅎ

아, 한가지 사항, 혹 가능하다면 델레게이션된 파워는 제외하고 계산할 수 있는 기능이 있으면 좋겠네요 .ㅎㅎ 뉴비분들과는 상관이 없어서 필요가 없나 ^^:

jayplayco님 풀봇 감사합니다. 저는 보팅금액 0.001이라도 올라가는게 보이면 소소한 행복일 것 같아요.^^
그리고 자동으로 델리게이션 파워를 제외하고 계산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말에 공감합니다. 하지만 지금은 직접 델리게이션 파워를 빼고 입력해서 계산할 수 밖에 없어용.ㅠㅠ

0.00인줄 알았는데 아닌거군요.
좋은 정보입니다. 잘 봤습니다.

럭키2님 감사합니다.~~ㅎㅎ

오.. 짱이에요..

칭찬 감사합니다. ^^

언제 보팅하면 10.00이 찍힐까염 ㅋㅋ

스팀파워 2억원 어치를 구입하면 가능하지 않을까용? ㅎㅎ

곧 그렇게 돼서 안 피곤님하고 친구분들 보팅 빵빵 찍어드리길 바랍니다. ㅎㅎㅎㅎ

헤헤 꼭 그렇게 되길 바래요~^^

^^ 예. 생각만 해도 기쁘네요. ㅎㅎㅎ

스팀잇을 하면서 프로그래머분들이 부러워지더라구요ㅎㅎ
이렇게 멋진 프로그램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멋진 프로그램을 많이 만들고싶어요.ㅎㅎ

Congratulations @anpigo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지금은 이런 계산기가 의미 없을 정도로 내리꽂고 있네요 ㅠㅠ

희망을 가지세요~^^ 다시 올라갈꺼에요

히힛 멋지세요~^^
좋은 정보 보고 갑니다.(까페 타고 왔어요^^)

미미별님 감사합니다. 팔로우 할께요~~^^

오오!! 소수점 3자리 너무 좋아요!!! 포스팅으로 홍보해드릴께염!

오오!! 뉴비존님 감사합니다~^^

제가 더 감사하죵 ㅎㅎ

좋은 정보 잘 읽고 갑니다~^^ㅎㅎ

읽고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038.71
ETH 3178.89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