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hairstlye -long hair style ( glam perm ) self styling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머리의 요정 지니의 유정입니다 ^^
오늘은 밤시간에 글을 올리게 됐어요
불타는 월요일로 열일 하고 왔습니다
내일이 부처님 오시는 날이라서 그런지 많은 분들이 변화를 주러 오셨어요 ㅎㅎ
진짜 날도 너무 좋아져서 놀러 가시는 분들도 너무 많으시더라구요
너무 부럽지만 저는 고객님들의 휴가나 여행 그리고 스팀잇여행기를 보면서
대리만족을 하면서 보낸답니다 하하하하하핰ㅋ

오늘도 많은분들이 여행가기전이나 이 좋은 날씨를 즐기실 수 있게
더더더더더 예쁜 머리하고 나가시라구 셀프 영상 준비 했습니다 ㅎㅎ
이머리 스타일은 일단 전체적으로 입체감있는 웨이브라서
더더더 매력있어보이고 조금 더 발랄해 보일 수 있는 스타일 입니다 ㅎㅎ

앞전 스타일은 조금더 차분한 스타일인 반면에 컬이 조금더 많은 스타일입니다

(앞전 포스트 -https://steemit.com/kr/@annyu05/today-selfstyling-long-hair-romantic-style)

완성 스타일
F1F4EFD5-6C66-4365-BA76-9115419A7B98.png

셀프 영상

긴머리에서 할 수있는 스타일은 다 알려드릴게요 ㅎㅎ
할게 없어지면 자르러갑니다

ㅎㅎ 궁금한 머리 있으면 많은 질문 주세요!!!! 바로 영상 만들어드릴게요 ^^

내일 쉬는 스티미언분들 오늘도 잘 즐기세요 ~~~!!!! 부러워요 ~!!!!!! ㅎㅎ
그럼 전 자러....헤헤

Sort:  

남자다 보니.. 스타일링 할 수는 없지만 항상 멋진 스타일 잘 보고 갑니다^^

지켜 봐주셔서 감사해요!! 남자 스타일링 조만간 올릴게요 보러 오세요 ㅎㅎ

앗! 팔로우 되어있으니 찾아가도록 할게요^^

넵 ㅎㅎ!!!!!

남자스타일링 정말 올려주세요.! 기대합니다 ^^

네 ㅎㅎ 조만간 올릴 예정입니다 ㅎㅎ 보고 많이 따라하셨으면 합니다 ㅎㅎ

셀프 스타일링 정말 잘하시네요.!
역시 전문가는 다르군요 :)

ㅎㅎ칭찬 너무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946.22
ETH 3059.94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