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hairstlye -long hair style ( calla perm- 42mm irong dry ) self styling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 지니유정입니다 ^^

오늘도 날씨가 너무 좋네요!!! 바람도 살랑살랑 불어서 일할 때 제 기분도 살랑살랑하네요 ~

다시 이틀만에 돌아온 셀프 드라이 하는 방법을 가지고 왔습니다~~!!  여러분들의 긴머리 정복을 위해 저는 앞으로도 계속 쭈우우우욱~ 앞전에는 매직기 (고데기)로 하는 방법을 알려 드렸는데  41미리 아이롱하는 방법을 가지고 왔습니다다. 보통 저 만큼 긴머리 스타일링은 정말 어렵긴 한데요 

아이롱 크기마다 컬 느낌이 달라지므로 미리수를 잘 체크하고 구입하셔야되요 .  오늘은 컬이 굵고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연출할수있는 41mm 아이롱 사용법을 알려드릴게요~~

아래는 연출 방법입니다  ~ (동영상)

아이롱 미리 수가 크면 클수록 자연스러운 웨이브하기가 편해요 ^^ 다들 해보시고 어려운게 있으시면 많이 물어봐주세요~~~!!

그리고 곧 남자머리 스타일링 하는 방법도 올릴 예정입니다!  곧 멋진 스타일로 가지고 오겠습니다 혹시 알고  싶은 머리 스타일 있으면 저한테 귀띔 해주세요 ㅎㅎ 

오늘 하루도 다들 별보다 빛나는 하루 되시길 바래요 ~~ 뿅!()

Sort:  

남자머리 기대하고 있겠습니당~~!

ㅎㅎ 감사합니다!!! 글 항상 잘 보고 있어요!!!!

오오...이런식으로 하는군영.ㅁ....싱기방기해염

남자분들은 많이들 신기해 하시더라구요 ㅎㅎ 요즘은 남자분들도 스타일링 기계로도 손질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뉴비존씨도 올리는 포마드 머리인거같은데 머리 손질 잘하시겠어요!!

전...전혀....손질을 몬해염...ㅠㅠ......포마드 제품은 집에 4통이나 있으나....2번 바르고 안발라여 ㅠㅠ (머리에서 땀이 많이 나서여 ㅠㅠ)

땀 많이 나면 손질하기 힘들긴 하죠 ㅠㅠ 그럴때는 펌하고 스프레이만 뿌리고 다니는게 제일 편하긴해요ㅎㅎ

맞아염...ㅠㅠ 땀....아흨...

어휴~ 감사해요~ 함 따라해볼께요~

ㅎㅎ 네 꼭 따라해보세요~! 숲 사진 너무 잘봤습니다

긴머리 장난 아니네요. ㅋㅋ저도 남자머리 기대할께요~

ㅎㅎ 내일 올릴 예정이니 꼭 보러오세요~~ ㅎㅎ

우왕!!~ 정말 꿀팁이네요!!~~ 언젠가 꼭 따라해볼게요~~ 지금은 단발이라서요~~ ^^

꼭 기르고 해보세요 단발에도 할 수 있는 스타일도 많이 올려드릴게요 ~~~ ㅎㅎ

Congratulations @annyu05!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009.23
ETH 3063.14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