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를 예쁘게 유지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도 여러분들의 아름다움을 위해 글을 쓰는
지니 유정입니다.

오늘은 미용실은 언제 가야하지? 기를때는 언제까지 길렀다가 가야하지?
라는 미용실 방문 주기를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남자
6B44315E-D277-475F-B03E-F8CED757F93A.jpeg

일단 남자분들 주기를 알려드릴게요!!

보통 컷 주기는 — 3주에서 5주
가장 예쁜 스타일을 유지하실 수 있어요
2주 정도만되도 슬슬 뜨기시작하는 머리들
보통 동양인들은 머리도 굵고 숱도 많고 옆이 많이 뜨는 머리가 대부분이여서 주기는 꼭 지켜서 와주셔야지
지저분하지 않아요~~

그리고 펌하면 얼마나 가나요?
라는 질문이 가장 많은 질문 중에 하난데요 ㅎㅎ

-펌 주기-는 보통 3달입니다!!
많이 뜨는 분들은 2달에 한번씩하기도 합니다 ㅎㅎ
잘리지 않는 이상 펌은 쭈우우우웅욱 갑니다 대신 볼륨이 없다는 점 !!
-다운펌- 주기는 커트 주기랑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 ㅎㅎ

그리고 -염색 주기-는 2달안쪽으로 오셔서 뿌리염색을 하거나 전체를 해주는게
가장 깔끔해 보입니다
왜냐하면 2달이 넘어가면서 머리가 많이 자라서 다음번 염색때 띄가 질수도 있어서 그 안에 와주는게 가장 좋아요~~~

여자
66142FDC-880B-4D51-8B45-A26640F7A875.jpeg

이제 여자분들로 넘어 가볼게요 ~~

여자분들 컷 주기는
손상도로나눌수 있어요!!
-극손상모- 3주에서 4주
-보통모- 4주에서 6주
(펌한머리는 4주에서 6주 사이에 오셔서 정리해주시면 더 컬이 예뻐져요)

그리고 머리 기르시는분들이 마냥 기르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그렇게 기르면 너무너무 안예쁘고 고비에 못이겨 대부분 사람들이 자르게 됩니다

지니 유정은 당신의 머리를 예뿌게 해드린다는 점에서!!! 저는 절대 그냥 기르게 하지 않습니다
어깨 넘어가면 한번 머리를 자르러 오시라고 합니다 ㅎㅎ
왜냐하면 단발이었던 머리는 매우 무거워져서 약간의 디자인만 바꿔 주셔도 예쁜머리가!!
중단발 기장으로 오셔서 변화를 주시고
2개월에서 3개월정도 또 길러서 한번더 정리가 가장 중요합니다!! 이때는 라인 자체가 달라질 때라서 꼭 와주셔야 되요!!

여자분들 염색 주기는 남자분들과 같이 3주에서 2달 안쪽으로 와주시는게 가장 굿굿!!
그리고 전체 염색은 1년에 2번에서 3번 정도가 베스트 모발이 됩니다
너무 자주하면 머리가 힘들어 해요 ㅠㅠ 뿌리염색위주로 !!!

펌주기는
열펌은 5개월에서 6개월
일반펌은 3개월에서 4개월
(단발펌을 하시는 분들은 주기가 더 빨라지긴 합니다^^)
그리고 요즘 대세인 뿌리펌 주기는 한달에서 한달반 사이에요~~!!

이렇게 여기서도 더 많이 나눠 지는 부분들이 있지만
위에 처럼만 관리를 해주신다면 모두들 예뻐질 날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거에요!!!!!!
다들 예쁘고 멋지게 머리관리 합시다아아아~~~~~~ 찡긋 5E522DFC-E232-44D9-8CB0-DAE5C85713C4.png

Sort:  

머리가 사람들의 인상을 많이 좌우하는것 같아요
저도 이번참에 머리 단발하려고 애쓰고 있는 중이랍니다. ㅎㅎ

네 맞아요 약간의 다름에 따라 이미지가 달라져서 ㅎㅎ
머리가 긴가봐요 ㅎㅎ
단발도 요즘에 많이들 해서 !! 꼭 해보시길~!!!

저는 한달마다 한번씩 자릅니다ㅋ 양호하네요

ㅎㅎ잘해주고 계시네요!!! 앞으로도 쭈우우욱 잘 관리 해주세요 ㅎㅎ

좋은 글 감사합니다. 저도 가입한지 서너달 지났지만 스팀밍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배우는 중이랍니다. 팔로우 하고 가요.

안녕하세요 ㅎㅎ 저도 아직 배우는 중이라서 !!! 좋은 정보 있으면 알려주세용 저도 팔로우했어요!!!

아 이제 머리 자르러 갈때가 된것 같아요. 주말엔 펌을 좀 하러가려구요 ㅎㅎ

머리에 관심이 좀 있으신가봐요!!! ㅎㅎ 나중에 기회가 되시면 저희 매장도 놀러오세요~!ㅎㅎ

앗 어디가면 있나요 ㅎㅎ

이수역점에 있는 준오헤어에요~!!! 놀러오세요 ㅎㅎ

스팀페이로도 결제 할 수 있게 해주세요! ㅎㅎ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멋진 하루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60616.50
ETH 2911.03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