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실 언제가 가장 한가하고 좋나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머리의 요정 지니유정입니다~!!

요즘 날이 많이 바껴지니깐 많은 분들이 머리에 변화를 주고 있는데요 ~ 그 만큼 주말에 미용실 가면 엄청 북적북적한 미용실을 보셨을거에요 웨이팅도 엄청 길어져서 오래 기다리기두 하고요 . 요즘에는 시간이 금인데 !!! 쉬는날 미용실에서 시간을 다 보낼 수 는 없잖아요? 여러분들의 소중한 시간을 위해 그런부분들을 알려드릴려고 해요~~!!
79BDE650-808D-4777-9CB3-9327512111DB.jpeg

오늘은 미용실을 무슨 요일 몇시에 가야지 제일 좋고 편할까? 그리고 예약을 해야하나요? 라는 부분들의 궁금증을 풀어 드릴거에요!!
782C7616-ED5E-475F-B133-87BC9A23D885.jpegE5299AE1-1148-4109-BE5F-BE88EF1F3240.jpeg

많은 분들이 “언제가야지 한가하게 받을 수 있나요?”라고 물어 보는데요

일단 월 화 수 목 금 토 일 중에서
한가한 요일은 월 화 수 목
바쁜 요일은 금 토 일
입니다!!
거의 대부분 휴일날 많이들 오셔서 머리를 하기 때문에 주말에는 많이 붐비는 편입니다

그리고 시간으로도 바쁜 시간대와 한가한 시간대를 알 수 있는데요.
보통 평일은 오전 12시전과 오후 6시부터 붐비는 편이고 점심시간이 한가합니다.
(평일날은 보통 일끝나고 머리를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저녁시간에는 거의 모든 미용실이 붐빌때에요~!!)
주말은 11시부터 5시까지는 붐비는 편이고 오픈 시간 부터 11시전까지와 한가한편입니다.
주말은 아침시간대는 한가합니다~!!!

케어나 두피는 고객님들이 연차를 써서라도 평일날 많이 오셔서 받고 계신데 한가한 만큼 서비스 또한 짱짱하게 받을 수 있으니 한가한 시간을 노려보는 것도 좋을거 같네요 >.<

그리고 예약에 대해서도 알려드릴게요 ~!!

일단 예약은 요즘은 많은 어플들이 생겼는데요 카카* 헤어샵,네이예약 기타 등등 많은 어플로 예약을 편하게 하실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카카
- 여기는 일단은 많은 미용실들을 가격과 스타일을 비교하면서 내가 원하는 머리를 클릭해서 어떤 시술을 하는지 대해서도 잘 알 수 있어서 좋은 점이 있는데요
하지만 단점은 자기가 얼마정도의 손상도와 길이를 알지못해 추가 요금이 발생 할 수 있다는 점이 조금 아쉽습니다
그리고 원하는 미용실 예약은 없을 수 있다는점

네이* 예약 또한 그 지점을 클릭하면 예약을 할 수 있지만
가격비교나 스타일 정보를 알기에는 좀 한계가 있다는 점

예약 할 때 제일 좋은거는 직접 매장을 방문해 충분한 상담을 통해 금액과 스타일을 정하고 예약을 잡고 가는게 제일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ㅎㅎ

그리고 요즘 미용실 대부분이 예약제로 이용되다 보니 예약은 필수로 미리 전화해서 가능한 시간을 먼저 알고 가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

이런 부분들을 숙지하시고 가시면 스타일과 서비스 까지 완벽한 미용실 사용이 되실 거에요^^
항상 여러분들이 아름답게 다니실 수 있게 도와드릴 지니유정이었습니다~9827DA44-D39D-4E92-B1EC-1AE4F22A3DE6.png

더 궁금한거 있으신분들은 인스타 annyu05로 디엠이나 댓글로 물어봐주시면 되요 ~~
진짜 미용의 모든 부분들을 알려드릴 지니 유정은 내일 다시 올게용!!!

Sort:  

붐비는 시간대가 그런거였군요..!! ㅎㅎ
잘 알았습니다. 감사해용!

미용실 위치마다 약간의 다름이 있긴하지만 알아두시면 좋을거에요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ㅋㅋ
가끔 포스트 보는데 미용대해서 잘 올려주셔서 잘 보고가요~!
선팔하고 갈게요~! 자주 소통해요!

감사해요 팔로우 바로 했습니다 ^^

ㅋㅋ 저 젊었을땐 미용실가면 알아서 잘라주세요 정리해주세요 이렇게 말했엇는데 ㅋㅋ

요즘은 개성시대인지라 모두가 본인이 원하는 멋이 있는 것 같아요 근데 저는 ㅠㅠㅠ

많은 뜻이 담겨있다고 하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 ㅎㅎ 선호하는 스타일을 많이 말해주면 미용실에서 머리 망할일은 없어요 ㅎㅎ!!!

시간 나면 방문할게요

ㅎㅎ 꼭 놀러오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642.15
ETH 3126.93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