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첫 가입 3월인데 이제야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관심 가지기 시작한지는 3개월 정도 됐는데
가입승인까지 한달 걸린건 .... 다들 그러시겠죠?ㅎㅎ
제 소개를 드리자면
직업은 헤어 디자이너 입니다!!
앞으로 포스팅하는 글들은 대부분인 미용인의 일상과
셀프 스타일링 방법을 올릴거에요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BAA3BB6D-1ECC-41FF-ADEA-DBB8D79D144C.jpegC1B84E80-D58F-443E-8430-E20D8064BB1F.jpeg

Sort:  

반갑습니다.^^* 헤어 디자이너는 꽤 멋있는거 같아요. 헤어하나로
사람을 바꿔버리는 능력!! 짱짱 입니다.^^ 자주 방문할게요.^^

감사합니다 ㅎ ㅎ 남자 동영상도 많이 올릴거라서 자주 방문해주세요 ㅎㅎ

와 굉장히 멋진 분야의 포스팅이올라오겠네요^^ 기대됩니다.

감사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릴게용!! 새우 이야기 잘봤습니당~!!ㅎㅎ

환영합니다 ㅎㅎ 즐거운 스팀하시길 ㅎㅎ 아주 작은 팁이지만 태그에 jjangjjangman넣으면 짱짱맨이 오셔서 보팅해줘요~

오 진짜 초보자인 저는 저 태그는 먼가했어요 ㅎㅎ 정보 감사합니다!

오옷..포스트 기대할께요~원하는 스타일 있으면 캡쳐해서 잘 쓰도록 하겠습니다~~~

네 자주 오세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감사합니다!!! ㅎㅎ 자주들리겠습니다 ^^

반가워요!!! 이벤트 매일 열고 있으니 많이 찾아주세요~~

반가워용 ㅎㅎ 많이 들리겠습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신기하네요 ㅎㅎ 반갑습니다!! 데드풀2 재밌게 읽었어요!!!! ㅎㅎ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ㅎㅎ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전문분야가 있으신만큼 많이 기대됩니다~!

기대에 부응할 수 있게 더 멋진 포스팅 할게용 ㅎㅎㅎ

가입 축하합니다
스팀은 7일 지나면 수정이나
삭제가 되지 않습니다
글과 사진을 올리실때 한번 더
신중히 하시는 습관을 가지시고
즐거운 스팀 하세요
팔로우 보팅하고 갑니다

우와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책에서도 안나와있는 팁을 알려주시네요 ㅎㅎ !! 저도 팔로우 했어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658.03
ETH 3299.99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