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EMSHOP 후기 #2

in #kr6 years ago

저도 @designkoi 님의
스팀투더문 정말 참신하게 생각해서
멋진 상품이라고 생각했었는데 !!!
구매하셨군요 !!^^

@kimtoma 님 고양이인형은
딸 주실 줄 알았어요 ㅎㅎㅎㅎ 귀엽네요 ^^
자상한 아빠 님 !! ㅋ

스팀잇이 좋은게 구매하고 나눔하면
다시 그대로 보상받고 ^^
젤 큰 장점이잖아요^^!!

포해피님께서 석고방향제도 보시자마자 3개를
바로 즉시구입 해주셔서 저도 너무 감사드려요 ㅠㅠ
게다가 선물을 하시다니 ㅜㅜ!!

후기도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Sort:  

후기를 길게 쓰려고 굳은 마음으로 사진도 여러장 찍고 했으나... 후기도 써본사람이 잘쓴다고 ㅋㅋ.... 짧게 마무리 했습니다. 스팀잇 내에서야 @annvely 님 자체의 이미지로도 충분한 홍보가 되니^^ (라고 ㅋㅋ스스로 위안을 하면서 ㅋㅋㅋ 짧게 썼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347.70
ETH 2534.40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