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et Up] @romi 로미언니와 자매포스 뿜뿜 - 신중동 맛집탐방
안녕하세요. 앤블리💙 @annvely 입니다. ^^
Steemit 을 한지 72일 이래로
첨으로 글을 4일만에 써보네요. ㅎㅎ
2일째만 되어도 포스팅을 안하면 불안불안 해지는데,
이번주는 제가 몸이 아프기도 했고
요즘 야간에 주2회 학교를 다니느라.....논문쓰랴
그만큼 스팀잇 할 시간이 더욱 줄어들었어요. ㅠ_ㅠ
그나마 하루에 2시간 자던것도 시간이 부족하니....
아예 잠을 자지말아야 하는것인가 싶어요.~,~
하지만! 건강이 중요하니
건강과 사람은 꼭 챙겨야겠죠.^^?
그래서 안되겠다 싶어 얼른! 포스팅 짧게 하나 올려요.^^
근데 저 명성 55 앞두고 54.8 인데,
뉴비 벗기 싫어서 그런거 아녀요.
절대 아니에요. 그런거 아니에요. ㅎㅎㅎ
스팀도 이번주에 쬐끔!! 첫 구매 해볼꺼에요.!!!
제가 알기로, 뉴비탈출 명성55 스파500 맞죠? ^^
(스팀 떨어졌을때 사야지....지금이 기회다.....)
포스팅은 몇 일 못했지만,,, 오프라인에서는 활동했습니다.^^
어제 부천에서 로미언니와 밋업을 했는데요.^^
이젠 사실 밋업이라고 하기도 참 그렇네요.ㅎㅎㅎ
쨘~! ^^ 반가운 얼굴이죠.
제가 부천밋업에 가서 처음 @romi 님을 봤을때
로미언니랑 저랑 닮았다는 소리를 좀 들었어요.ㅎㅎㅎ
성향이나 성격같은거요. ㅎㅎㅎ
그래서 로미언니가 처음 본 날부터 많이 챙겨주시고
스팀잇 활동하는데 있어 조언도 해주시고 했는데
그 관계가 지금까지 잘 이어져 와서, 좋은 언니동생으로 지내고있네요.^^
어제 저녁에도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어요.^^
맛있는 것도 얻어 먹고.!!!! 로미언니 잘 먹었습니다.!! ^^
로미언니가 자주 가는 신중동역 근처
하와이안 레스토랑 & 펍 갔는데요.
언니가 옛날부터 친구들과 자주 가는 곳이라며
소개해줘서 좋더라고요. ㅎㅎ
요거 요거 갈릭 돈카츠였나? 마시써요!!
상호명 : 알로하버스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신흥로 178
1차에서 간단히 3시간 정도 수다를 떨고 ㅎㅎㅎ
(시간이 훌쩍 감.... ㅠ_ㅠ 평일인데....)
2차로 선술집을 갔어요. ^^
여기도 신중동역 근처에요!
예전 부천밋업했던 그 먹자골목이네요.^^
줄서서 들어가야한다는 이 곳의 분위기 ^^
상호명 : 야다이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중1동 1130-18
@romi 언니 너무 동안임 ㅠㅠ
저랑 친구 아님 동생으로 볼듯..... ㅋㅋ
롬 언니의 동안 비결은,!! 항상 웃고 즐겁고 긍정적인 마인드로 살기!!^^
말 안해도 왜 동안인지 잘 알겠죠 ^^??
우리는 2차에서 한창 이야기 꽃을 피우다가
다음날의 불금을 위해 나름 자제한다 하고.....
집에 돌아왔는데요. 집오니 새벽이네요. ^^
@romi 언니와 스팀잇 얘기도 하고 사적인 얘기도 하고
자연스레 속 얘기를 하다보면
생각하는것도 비슷해서 공감가니, 대화가 재밋는 것 같아요.^^
밋업에서 볼때면 대화할 시간이 없어서, 눈빛으로 이야기 했다랄까,,, ㅎ
제가 스팀잇 시작했을 초반부터 언니가 좋아해주시고 챙겨주셔서
얼마나 든든하고 고마운지 몰라요.^^
언니는 고마워하지 않아도 된다며
동생들에게 뉴비들에게 보답해주라고 하시네요.^^//
@romi & @annvely
다음 밋업은 Live 가즈앗 ㅎㅎㅎ (혼자 지르는중 ㅎㅎ)
아! 그리고 @romi 언니께서 인천&부천 밋업 을 진행 했었었는데요.
워낙 인원이 많았고, 또 앞으로 더 많아질것을 예상하여
인천밋업 과 부천밋업 을 저랑 로미님이랑 나눠서 하기로 했어요.!
@annvely 가 인천밋업 / @romi 가 부천밋업 이렇게요.^^
아직 진행일정은 없지만
날 풀리고 봄중턱에 가면~ 스팀도 오르고 하면~
인천밋업 , 부천밋업 모두 기분좋게 밋업 열어보아요. ^^
우왕 진짜 두분이 닮으신거 같아여^^
그나저나 앤블리님 하루2시간도 못자면 큰일나요!! 영양제라도 잘 챙겨드시길 바래요!주말에는 푹쉬고 재충전하셔요:)
큿 닮았나요 ㅎㅎ 네 감사합니다. 이제는 약을 달고 살아야하는나이...
goodfeelings 님도 주말 잘보내세요 .^^
오오.... 밋업 주최자분이 늘어나셨다 ㅎㅎㅎ 언젠가 한번 참여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네 밋업때 기회되면 뵈어요 ^^
이렇게 갓블리님과 로미여신님이 크로스 하시는 건가요...
인천과 부천 밋업은 대 호황인듯? ㅋㅋ
ㅋㅋㅋ 갓블리와 로미여신님 ㅎㅎ 별명 감사합니다.
이미 로미언니가 주최하셨을때 호황이었는데,,,, !!
다시 밋업 주최하면 크세님 오실꺼죠 ^^?
크세님을 앞으로 자주 뵐수 있게 되서 반가워요! ^^
포인트열심히 모아보겠습니다 ㅠㅠㅋ
밋업 여신두분이 모였군요 ㅎㅎ
보기 좋아요 ~~~
앗 정쓰님 ^^ 네 감사해요^^
정쓰님은 어느 밋업 나가면 뵐수있을까요... ㅋㅋ
하루2시간 자면서도 열정적인 모습에 늘 반성하고 반의 반이라도 따라가기위해 열심중이에요
아직은 너무 모르는게 많아 일단은 그냥 열심히 해보고 있어요 ㅋ
화이팅 이에요 써니호님 ^^ 잘하시고 계신걸요! ^^
와 앤블리님 잠도 좀 주무시고 해야져!!! 너무 조금 자는거 아니에요??
곧 뉴비탈출 축하드려요! 저두 55빨리 가고싶네요ㅠㅠ
지방에 살아 위쪽 밋업은 못가니 너무 슬픕니당ㅠㅠ
홍열님 오랫만 이에요 ^^ 곧 55 되시네요 뭐 ^^
그러게요 지방사시는 분들은 안타까워요 ㅜㅜ 기회되면 올라오세요!!
음식 하나하나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돈까스의 요거요거소스도
처음보는 소스라서 맛이 궁금하구요
댓글 감사합니다.^^
밋업 저도 해보고싶네요..ㅎㅎ 재미있을것같아요!!
네 가능하시면 참여하심 더 소통하는 계기가 되고 좋은 것 같아요! ^^
ㅋㅋㅋㅋㅋ 다음날 불금을위한 자제 너무 좋습니다
ㅋㅋ근데 매일 불금처럼 지내는것 같아요.. ㅋㅋ
와우 부천 시민으로써 부천 인천 밋업 참가하고 싶네요 ㅎㅎㅎ
앗 그러세요^^? 그럼 나중에 열리면 꼭 참석해서 같이 보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