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스팀 Hyulsteem] 앤블리 밋업일정 & 헌혈밋업 4차 공지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앤블리💙 @annvely 입니다. ^^

DQmaqDcr5V8Rf9gmwyT4izoXPxhvVZLXd4E5vFkuaLYnSrx.jpg

너무 오랫만에 포스팅을 쉬었네요.........
으하......내가 일주일 공백을 넘길 줄 이야....... ㅠ.ㅠ

드디어 석사과정 논문도 끝났고!!
회사 바쁜 것도 조금씩 나아지고 있고!!

다시 스팀잇만 열심히 하면 될 것 같아요. ㅎㅎㅎㅎ

사실 밋업을 다니느라 포스팅을 못하는 것도 있는 것 같아요...ㅎㅎ



하지만 밋업은 쉬지 않는다.!!

이번주 주말에도 밋업이 3개가 있어요.!


강서밋업 : 플로리다스네일 @floridasnail 님의 한국방문 환영밋업

헌혈밋업: 제 4차 헌혈밋업

르캉홈파티밋업 : 르캉 @lekang 님 집들이 모임

주말이 무지 알참....^^
어제도 밋업했음............. ㅎㅎㅎㅎ
연속 4회 기록.............

아, 그리고 대망의 위보스 밋업 2차가

2주뒤 6/29(금) 에 열릴 예정입니다. ㅎㅎㅎ
이번주 내로 공지하겠습니다.^^





그런데 다른 밋업들은 많이들 오시는데,,,,
이 중 헌혈밋업이 신청자가 한분밖에 계시지 않아서
소규모로 진행 될 예정인데요.

헌혈 관심있으신 분들은

내일 6/15(금) 저녁7시 강남 헌혈의집

으로 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DQmeba6bRbvygnHuDpVGB2qxbzEs9AtGFXLDLv3JDK2JH1T.jpg

▽ 요건 오늘 아침에 아페리티프 @aperitif 님께서 보내주신 기사인데요.
헌혈하는 분들이 정말 많이 줄어들긴 했어요.
통계에서도 그 결과를 알 수 있네요.......

KakaoTalk_20180614_083128002.jpg

스팀잇 마을에는 좋은 일 하시는 분들 많이 계시니까
시간 나실 때 헌혈 해주시고, 기분좋게 기념품도 받고
포스팅으로 후기도 올려서 @hyulsteem 에 보팅도 받아가셨음 좋겠어요.!!
※ 태그 #hyulsteem 적으셔야 되는거 아시죠.^^?




그런데 오늘 마침

6.14 세계헌혈자의 날, 이라고 하네요???!!

오늘 헌혈하시면 감사카드를 주는데 그 안에 당첨이벤트 선물이 푸짐하답니다.^^
(이게 내일이었으면 좋았을텐데............말이죠.ㅎㅎ)
오늘이라도 시간되셔서 가실 분 들은 참고해주세요.^^

6_14_이벤트_안내문.jpg



그리고

롯데자이언츠 에서도 '세계헌혈자의 날' 을 맞아

오늘 있을 삼성과의 홈경기 시작전에 행사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대한적십자사 부산혈액원이 주관하여
경기 전 사진야구장 광장에서
기념품배부 & 전광판홍보영상 상영을 한다네요.^^

201806141038728844_1.jpg

시구행사에는 부산지역 헌혈자를 대표하여
강석찬 씨 ( 헌혈 총 193회 참여 ) 께서 나서십니다.^^
193회 정말 대단하십니다. ㅜㅜ

게다가 이분은 교통사고로 오른팔이 마비돼
지체장애 2급 판정을 받았음에도
왼팔로 2주마다 헌혈을 하고 계시다고 하네요.;;;






혈스팀에서는

헌혈을 하는 김에 같이 방문하여
밋업도 하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
기념품 모아서 좋은일에 쓰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헌혈밋업 5차때까지 기념품 모아서 (몇개 안되거든요 ㅜㅜ)
얼른 보육원 어린이들에게 보내고 싶네요.^^

그럼 내일 헌혈밋업에 오실
2명의 Park / Park 님과 혈스팀 운영진 @forhappywomen
이렇게 오붓하게 닭갈비 먹고 후기 올릴게요.^^/

mug_obj_14114427980042599.jpg




follow_ann.jpg

Sort:  
@annvely님 안녕하세요. 개부장 입니다. @ai1love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우아....혈스팀이라니...뭔가 피로맺는 밋업같네염+_+

좋은 만남과 취지가 멋지시네요~
응원드립니다^^

응원합니다

@홍보해

헌혈밋업... 정말 좋은 취지이긴한데 오싹하네요.. 바늘이 너무 무서서...

저도 뉴스에서 봤습니다. 오늘 헌혈의 날이라고...
마지막 헌혈한게 거의 반년이 지났네요.
시간내서 저도 헌혈하러 함 다녀와야겠습니다...

앤블리님 몸이 몇개나 되세요? 어쩜 쉴시간도 없이 바쁘시게 돌아다니시는지!!!
기분 좋은 시간, 행복한 추억이 가득 하시길 바라요^^

으으 전혈만 안했어도 참여할수 있었을텐데
아쉬어요 ㅠ

거리도 가까워서 참석하고자 했으나.. 당분간 계속 최소 20시까지는 근무라 다음 기회에 참여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2722.59
ETH 3111.50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