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2018년도 새해소망 - 나의 사적인 이야기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앤블리💙 @annvely 입니다.^^

2018년 나의 소망에 대해 ^^

(가볍게 끄적여보는 이야기)

image1.jpeg

@ferozah 님 , @jisang 님 에게 "2018년 소망릴레이" 지명을 받아 포스팅합니다.^^
저를 선정해 주신 두 분께 감사드립니다. ^^

(이 전에 @kpanda 님께서도 "흑백사진 챌린지" 지명을 해주셨는데요.
제가 그 챌린지에는 도전하지 못했네요.^^; @kpanda 님 감사하고 죄송합니다. ㅜㅜ! )


저에게 2018년은
작년에 안좋았던 기운들은 떨쳐버리고

새롭게 Reset 하는 해 입니다.^^

2017년도에는 직장을 관두고 이런저런 일을 하며 고민을 많이 했었거든요.

아래 사진은 2017년도 새해시작을 하며
러시아 블라디보스톡에 혼자가서
넓은 바다를 보며 새해다짐을 했었던 때에요.
어떻게 저렇게 시간이 흘러....
1년 뒤인 2018년도를 맞이했네요.

IMG_1291_00000.gif
(움짤을 나도 한번.. ;?)

시간 참 빠르다.!!!!휴!!

이땐 모든게 욕심만큼 다 잘될 거라 생각했었죠.ㅎ
1년 전 사진이니, 젊음젊음.....이 아주 지금과 다르긴 다르네요.ㅎㅎ

이때 다짐과는 반대로.
2017년도에는 사람때문에 시달리는 일도 있었고....
창업도 하려다가 포기하게되고..
원하는 회사에 이직도 잘 안되어
금전적인부분에 힘들기도 했었거든요.

하지만 힘든 것도 잠시,
저는 워낙 멘탈이 강해서^^
사실 고통을 잘 못느껴요.:)
그냥 운이 안좋은 해 였구나~ 생각하며


새해 2018 년도에도 다시 내 주변사람들에게

저의 기운을 나눠드릴 수 있도록

에너지 행복 듬뿍 충전하는 2018 년도가 되려고합니다.^^



소망 List 1-4.

1.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HSST) 논문발표

2018-01-20 16;51;19.jpg

제가 이번 해에 논문을 써야합니다.
HSST 하계학회 일정이 7월인데 논문마감은 4월-
그래서 2월부터 서서히 좋은주제 선정하여 시작하려합니다.^^
주제는 2-3가지로 아직 고민 중이고요.

Steemit 을 하면서 여러 분야의 전문가 분들이 좋은 글들을 포스팅 해주셔서
저도 시야도 넓어지고 배우는 것들이 많아,
미래를 위한 콘텐츠 연구에 많은 영감을 주시는 것 같습니다. ^^!
Steemit 은 트렌드에 빠르게 반응하고, 트인 사고를 가진 분들이 모인 곳이라
가치관의 다양성을 수용하는 아량을 키워주는 곳이라 생각합니다.^^

2. UX강의 포트폴리오 준비

User-Experience-1.png

제 30-40대 목표는 대학원 또는 기업강사가 되는 것입니다.^^
꿈이라기보다는 직업적으로 교수가 되는게 목표이에요.^^
사람들의 인생에 도움이 되는 사람이 되고 싶거든요.

강의를 하려면 그만큼 경험도 사례도 많이 있어야
다양한 상황에 맞게 알려드릴 수 있는 그릇이 되기때문에
그만큼 보고 배우고 나만의 자료들을 모아
사용자의 경험(UX)에 대한 강의를 할 수 있는 내공을 쌓고 싶습니다. ^^

3. 부모님으로부터 독립하기

3047865_1094_582.jpg

현재 부모님과 인천에서 살고 있습니다.
성인이 되면 독립을 하는 게 맞지만
여지까지 그럴 능력이 못되었었네요.....
(집나가면 고생이라는 ....^^?)

직장이 서울이고 워낙 서울에 자주 있는편이라
체력적 and 시간낭비 를 줄이기 위해.
(매일 아침 5시 기상 출근...흑흑)
6-7월 쯤 부터 서울에서 자취를 해보려합니다.^^
자취하게되면 혼자사시는 분들 Tip 부탁드려요.^^

4. 코인구매 (스팀코인)

steemit-image-1000x600-676x483.jpg

스팀잇을 하다보니 주변분들이 전부 코인에 대한 지식정보가 많으시고
다들 투자 재테크도 잘 하시는 것 같아요.^^
코인세계에서 쓰는 말들,, 코인종류들,, 등등 알고있는게 없으니 ㅎㅎ
잘 몰라도 저의 부족한 점을 채우기위해
차근히 하나씩 경험해보고 투자도 해보려고요.!

그 중 제일 첫 후보가 스팀코인 이겠죠.^^
아직은 뉴비라 스팀잇 활동 열심히 해서
모은 보상(스달)로 스팀구매 해보고 싶어요.^^
그러다보면 다른 코인들도 눈에 들어오는 날이 있겠죠?
그때 되면 고수님들께서 정보도 주시고 많이 도와주세요.^^


그럼 2018년도 저와 함께 스티미언 분들은
에너지 듬뿍듬뿍 나눔 하면서

각자의 인생 Key Point 를 캐치하셔서

발전하고 상승하는 날들만 있기를 바라며.^^

key1.jpg

'소망릴레이' 짧게 마칩니다. ^^
다음 지목은 부담드리는 것 같아 생략하겠습니다.^^
( 이미 제가 늦게 포스팅을 해서 유행도 지났고요^^; )

개인적인 이야기는 부끄럽지만,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위 소망들을 이루어 스티미언분들께도^^
제가 에너지 듬뿍 나눠드릴 수 있게 !
댓글도 듬뿍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follow_ann.jpg

Sort:  

@songa0906 님께도 소망릴레이 지목을 받았었네요. 감사합니다.^^

FA6E377E-A57A-421A-A6AF-DB1462A14D60.jpeg

새해에 목표하는 바 모두이루시길 바랍니다^^
보팅 살짝하고 팔로업도 합니다ㅎ

감사합니다^^ 네 저도 foreallife 님 팔로우 했습니다^^
글 읽어주시고 보팅도 정말 감사합니다^^

제가 다 기대가 되네요!! 강의하시면 나중에 청강 갈게요 ㅋㅋ 독립도 성공적으로 하셔서 수면시간 두배로 늘리시길...ㅋㅋ큐ㅠ

그럼요 소고기 사들고 청강오셔야 합니다 ㅎㅎㅎ
네 ㅜㅜ 근데 독립해도 왠지 수면시간은 똑같을거 같긴 하네요 ㅎㅎㅎ 스팀잇 중독이라 ㅎㅎㅎ

새해 소망 잘 읽어보았습니다. 원하는 일 다 이루시기 바라고, 스팀잇 중독에서 벗어나지 않길 바랍니다~~ ㅋ 가즈앗!!! (파워가 부족해 리스팀만 합니다)

tutorcho 님 응원과 리스팀 감사드립니다!^^
안그래도 스팀잇 중독에서 못 벗어날것 같습니다 ㅎㅎㅎ ^^

ㅋㅋㅋ 즐거운 한 주 되세요~~ 가즈앗!!

하나씩 차근차근 이뤄나가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스팀가족 모두 꿈을 이루는 그날까지~! 포스팅 가즈아!

onepine 님 응원 감사드립니다 ^^
스팀가족 모두가 행복하고 즐거웠으면 좋겠네요^^ 스팀 가즈앗 !^^

시간이 갈수록 빨리가는 듯 합니다 어렸을적에는 정말 하루해가 왜그리 긴지 ㅋㅋㅋㅋ요즘은 뛰다시피 하는거 같아요 바쁘게 살아서일까요??ㅋㅋ곧 나는건 아닌지 걱정되네요ㅋㅋㅋ 18년 바라시는 소망 다이루길 응원합니다ㅋㅋㅋ 소망릴레이운동 아주아주 @칭찬해

jjaebird 님께선 아직 하루가 뛰다시피 하는군요 ㅎ
저는 날아가는것 같습니다 ㅎㅎㅎ^^
누구는 순간이동 한다고 말씀하실지 모르겠네요 ㅎㅎ
칭찬과 응원 감사드립니다 ^^

ㅋㅋㅋ순간이동하지않는 것에 감사해야겠어요
천천히 늙고싶거든요😄 날아가다 잠시 걷고 멈춰서 충전할겸 쉬기도하고요ㅋㅋㅋ

하나하나 너무 멋진 목표네요 ㅎㅎ
앤블리님은 충분히 다 이룰 수 있을거에요 파이팅!

모모꼬 님^^ 하나하나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
응원 감사합니다 ^^

목표하는 바가 구체적이네요!!! 목표하는 바 다 이루시길 바래요!!!

네^^ 이노빛 님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구체적으로 계획을 잘 세우셨네요! 앤블리님 다 성취하실 거에요! :)

감사합니다. 히바 님!! 응원해주시니 힘이나네요. ^^
구체적으로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늘 좋은 포스팅에 감사드립니다
짱짱맨 가즈아!

짱짱맨 가즈아!^^
바이러스 님 ^^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260.20
ETH 2431.98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