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etup] 액자 속 식물 만들기 !! - 자뎅드블룸 플라워 클래스 후기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앤블리💙 @annvely 입니다. ^^

너무 오랫만의 포스팅 이네요. ㅎㅎ

다들 잘 지내시나요~~~???!!

저는 요즘 방송이니... 이사니....
이런저런 준비때문에 바쁘게 지내고 있어요. 😏😏

방송?? 방송은.... 곧 점차적으로 준비할꺼구 ^^

이사?? 이사는.... 제가 사는 곳이 인천이라
(아시는 분들 많죵 ^^??)
주 활동이 서울인 저는 그동안 너무 힘들었기에...;;
드디어!!! 잠시 자취를 하게 되었습니다.!!!!
위치는 비~~~밀 ㅋㄷㅋㄷ 😝

동네 오심 삼겹살 사드립니다. ㅎㅎㅎ



포스팅은 뜸...? 했어도 ㅠ.ㅠ

그동안 스팀잇 밋업은 종종 나갔더랬죠~~

어제는 마나마인 x 자뎅드볼룸 콜라보
가드닝 클래스에 다녀왔어요. ^^
[마나마인 X 자뎅드블룸] 10월 가드닝 & 플라워 밋업

10월 한달동안 총 4회에 걸쳐했는데
저는 어제 딱 한번 다녀왔네요.!

소수 인원에도 플로리스트 다은 님께서는
정말 수업에 정성이 가득하시구 열정적이십니다. ^^
(얼굴도 예쁘신데 마음도 예쁘신 것 같아요.^^)



그렇담... 어제 뭐 만들었는지 궁금하시죠 !!!?????

바로바로

' 액자 속 식물만들기 '

KakaoTalk_Moim_6dXCyxyQZGNKw2RPKWalfsxfPmck2S.jpg


(수업 소개 자료)

KakaoTalk_Moim_6dXCyxyQZGNKw10wXhrVHrPwV7MLx7.jpg

KakaoTalk_Moim_6dXCyxyQZGNKw10wXhrVHrPwV7QCe5.jpg





액자같은 화분에 4가지 재료
율마 / 소엽 / 유접곡 / 이오난사 를 심고 올리는 거에요. :)

KakaoTalk_Moim_6dXCyxyQZGNKw10wXhrVHrPwV7SOCB.jpg






KakaoTalk_Moim_6dXCyxyQZGNKw10wXhrVHrPwV88doJ.jpg

3가지 식물 중에 왼쪽부터
율마 / 소엽 은 수분을 많이 줘야 잘 자라는 식물이구요.

젤 우측에 있는
유접곡 은 저번수업 때도 썼는데 ㅎ
물을 많이 주지 않아도 되고요, 겨울에 멋지게 자란데요.^^






만든과정 중에 찰칵 찰칵~!! ㅎㅎ

KakaoTalk_Moim_6dXCyxyQZGNKw10wXhrVHrPwV7UsV3.jpg

KakaoTalk_Moim_6dXCyxyQZGNKw10wXhrVHrPwV84UNP.jpg

KakaoTalk_Moim_6dXCyxyQZGNKw10wXhrVHrPwV83gvn.jpg

KakaoTalk_Moim_6dXCyxyQZGNKw10wXhrVHrPwV8eOAx.jpg




심고 심고... 또 심고.....

배양토 로 꾹꾹 ~~눌러주고



다 심었으면~~

여기에 마사토 로 흙 위를 송송송~~~ 덮어주고
이끼로 풀밭처럼 꾸며주고 ^^ 🌱

나랑 닮은 ㅋㅋㅋㅋ
피규어 까지 올리면 완성 ~!!! 🙌

KakaoTalk_Moim_6dXCyxyQZGNKw10wXhrVHrPwV8tWkF.jpg

KakaoTalk_Moim_6dXCyxyQZGNKw10wXhrVHrPwV8vRGF.jpg

플로리스트 다은 님 @theflorist 께서
저랑 닮은 피규어로 골라오셨다는데. ㅎㅎㅎ
닮았나요 ?? ^^ 👩

죠기 앞에~~~ 삐쭉 삐죽 바닥에 있는건 이오난사 인데요.

이오난사는 특이하게~~
그냥 공기중의 수분과 유기물을 흡수하여 자란데요.
그래서 흙속에 심지 않아도 되고
그냥 물에 넣어놓거나 화분에 올려두면 되요.^^





이번 수업은 반 님 @hjk96 , 트레비스 님 @jhsung2002 과 함께했는데요.
플라워가드닝 수업 베테랑 답게 ㅎㅎㅎ
수업이 금방 끝났는데 ~~~~

사진찍는데 수업시간만큼이나 걸린 것 같아요??? ㅎㅎㅎ
우리 사진수업 한거 아니죠? ㅋㅋ 😏

KakaoTalk_Moim_6dXCyxyQZGNKw2RPKWalfsxfPmvQzM.jpg

KakaoTalk_Moim_6dXCyxyQZGNKw2RPKWalfsxfPmCIPE.jpg

KakaoTalk_Moim_6dXCyxyQZGNKw2RPKWalfsxfPmfCE2.jpg

KakaoTalk_Moim_6dXCyxyQZGNKw2RPKWalfsxfPmhgWK.jpg

KakaoTalk_Moim_6dXCyxyQZGNKw10wXhrVHrPwV8rJVT.jpg

KakaoTalk_Moim_6dXCyxyQZGNKw2RPKWalfsxfPmEEbo.jpg

남자요정 피규어도 넘나 귀여워요.ㅋㄷ
나무 아래 앉은 모습 형상은 트레비스 님의 아이디어! ㅎㅎㅎ



예전부터 플라워가드닝 클래스에 관심이 많았는데
이렇게 시간날 때 종종 해주면 좋은 것 같아요.
식물 냄새도 맡고 흙도 만지고요. :)
심신을 힐링할 수 있는 취미랄까... ㅎㅎㅎㅎ



이사 갈 자취집에 예뿌게 홈데코 해야겠어요. ^^
🏡🏡🏡

다음에 예뿐거 또 만들면 소개드릴께요.~~!! ^^







follow_ann.jpg

Sort:  

재미있게 잘 다녀오셨네요!

지젤 님 답변 초스피드 ㅎㅎㅎ
네넵 역시나 유익했어요. ^^

한번 가보고싶은데 시간이..시간이...ㅠ^ㅠ

지젤님 꼭 함께해요!

오 방송 기대돼요

아직 멀었어요 ㅋㅋ
기대해주세용 ~~ ㅎㅎ

오랜만에 포스팅하셨네요 ㅎㅎ
어떤 방송일지 기대기대

네 너무 오랫만이죠 ~_~
오랫만에 글썼는데... 댓글 감사해요 ㅋㄷ

앤블리님 잘들어가셨죠? ㅋ
저도 제것 다시 찾아서 잘 들어갔습니다 ㅠ
가는길에 지하철에서 누가 확 치고 가는 바람에 마사토가 우루루루 쏟아지고 ㅠ
아무쪼록 다음에는 한잔 해여 ㅋㅋ

엄마나....................... ㄷㄷㄷ
저두 택시탔는데,,,,
피규어가 쓰러지는 바람에................
헉........ 하고 마음이 아픔........
다시 정돈 잘 하셨죠??? 가져갈 때 참 어려워요 ㅎㅎㅎ

앤블리님 반가왔어요! 저도 빨리 후기를 쓰고 십따

남자 요정 보여주세요 ㅎㅎㅎ

남자요정 보여드릴게요ㅋ

사진을 너무 잘 찍으셨네요!
업보트/팔로우 누르고 갑니다~ 자주 놀러올게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288.30
ETH 2649.13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