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et Up] 언제봐도 즐거운 강서팸 밋업 !! - 스팀앓이를 채워주시는 분들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앤블리💙 @annvely 입니다. ^^

다들 즐거운 주말 저녁 보내셨나요 ^^?

저는 폭풍 업무 아근을 끝내고

저녁 늦게 강서팸 밋업에 왔어요 !!^^


원래는 포천으로 제 친구 펜션에 엠티를 가고 싶어서 !!!!

아주 야심차게 계획을 했으나....

다들 바쁘신 관계로 ....
(저도 너무 바쁨요 ㅠㅠ 살려주세요...)

우린 !! 사당에서 즐겁게 맛난거 먹고
밋업을 하기로 했습니다^^

964DFCEB-47BA-4A7D-A486-6A4746B373B4.jpeg


너무 오랫만에 보는 좋은 사람들 ^^!!

@isaaclab @happadai @sunshineyaya7
@segyepark @tworld @soomin @sukjunko

904902F7-909E-4154-ABB1-40DD2D85AF6C.jpeg

음식도 맛있고 술도 맛있어요 !!

이자카야에서 아이작 님이 가져온

봄베이 보드카 만 쭉쭉 들이켰네요~ㅎㅎㅎ

클리어 인증샷 !!

CF62C36C-D2DA-4D2D-9E29-36568CEB3DB0.jpeg

아이작 님이 제가 이전에 올린 위스키 포스팅을 보고

이번 강서팸 밋업에 다같이 먹자고 가져와 주셨는데

덕분에 이자카야에서 더 맛있게 술도 먹었어요^^


—-


요즘 이런저런 생각이 드는 것 같아요.

인생에 있어서 제일 중요한 것들이 무엇일까

다들 나름의 어려움이 있고 고충들이 있으시겠지만

스팀잇에 있는 분들은 그런 힘듦을 극복하는 데 있어

다른 사람들보다 더 뛰어나지않나 라는 생각..

—-

저 또한 그런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그런사람이고 싶네요^^

오랫만에 즐거운 사람들과 즐겁게 보니

센치해지고 감성적 이게 되네요^^

다들 한주 마무리 잘 하셨고요!!!^^

주말에 좋은 사람들과 좋은 시간 보내시고

힘 에너지 충전하시길 바래요!^^




follow_ann.jpg

Sort:  

즐거운 시간 보냈군요.

네 좋은사람들과 함께하는 시간은
아깝지 않는것 같아요 ^^

다들 표정이 좋아보이네요!

네 다들 스팀잇에서 활동도 많이하시구
좋으신 분들이에요. ^^

즐거워보입니다 =]

다음 번에 참여하시죠 ㅎㅎㅎㅎ...

민트 빌라님 같이봐용!! ^^

Art 전공이신 민트빌라님 함께 ? ㅋ

다들 훈훈하고 아름다우십니다 :)

타나마 님 만큼 할까요 .ㅎㅎㅎㅎ

좋은 시간 가지셨네요!
어. . .엉?!
근데 저 영롱하고도 아름다운 푸른 광채는!
봄베이!!

봄베이에 레몬이랑 탄산수 넣어서 먹었죠 ^^ ㅎㅎㅎ

저도 레몬 곧 잘 곁들여 먹어요.
토닉 워터도 간혹 참여하긴 하지만...ㅎ

와... 엄청 즐거워요 보여요 ㅎㅎ
저도 나중에 강서밋업 한번 참가하고 싶군요 ^^

오호 좋아요!! 정쓰 님두 같이 봐요 .^^

언제나 대환영 정쓰 !!

밋업 즐기시는 모습 참 부러워보입니다.^^

감사합니다. chipochipo 님^^

역시 프로 밋업러 이시군요 ^^ 즐거운 시간 보내셨길 바랍니다

요즘 바빠서 오랫만에 밋업했네요. ㅎㅎㅎ

재미있어보이네요~
항상 활발하개 활동하시는 것~ 응원합니다

앗 감사합니다. ^^

엄청 즐거워 보이는데요.
기회가 되면 참가해보고 싶네요.

네넵 다들 밝으시구 성향도 좋으셔서^^
요 모임은 거의 항상 4-5차까지 가는 것 같아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7983.59
ETH 3132.93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