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커피아재] 핫월렛(Hot wallet), 콜드월렛(Cold Wallet) 그리고 코인네스트 거래소 이야기.

in #kr7 years ago

그쵸! 저도 왠지 업비트와 카카오가 연결되어 있다는 것이 안심이 되더라고요 ㅎㅎ 지인들에게도 그렇게 말하면 다들 공감ㅋㅋ 저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의 카카오에 대한 신뢰가 꽤 크다는 걸 새삼 깨달았어요 ㅋㅋ

Sort:  

카카오톡 하나로 메인 포털사이트 다음을 먹은 회사인만큼 대단하긴 하죠^^
올해는 페이 전쟁(?)이 시작될텐데 결과가 궁금하네요 ㅋ
네이버페이, 삼성페이, 엘지페이, 카카오페이 등등
카카오페이와 업비트가 연계되어서 암호화폐를 통한 페이까지 지원하게 되는 날이 온다면 어떨까요?

카카오페이가 암호화폐 지불을 지원하게 되는 건 생각만 해도 흥분되는 일인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2213.63
ETH 2420.81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