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커피아재] 핫월렛(Hot wallet), 콜드월렛(Cold Wallet) 그리고 코인네스트 거래소 이야기.

in #kr6 years ago

흑 저는 전부 다 거래소에 보유중이에요. 마이이더월렛으로 다 보낼까 생각도 해봤는데, 마이이더월렛 해킹 피해자분들도 보이고 해서 좀 무섭더라고요ㅜ 어떻게 해야 할 지 아직도 고민이랍니다.

Sort:  

마이이더월렛의 경우도 핫월렛이기 때문에 이미 사용하고 계시는 컴퓨터가 키로그 프로그램에 감염되어있다면 위험하긴 마찬가지죠. 그나마 업비트는 카카오랑 연결되어 있으니..파산할 일이 없다 생각하고..
그나마 업비트가 보관차원에서는 제일 안심이 되긴하네요.

나중에 금액 규모가 커지면 하드웨어 지갑 고려해보셔요^^
오늘도 좋은하루 되셔요!

그쵸! 저도 왠지 업비트와 카카오가 연결되어 있다는 것이 안심이 되더라고요 ㅎㅎ 지인들에게도 그렇게 말하면 다들 공감ㅋㅋ 저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의 카카오에 대한 신뢰가 꽤 크다는 걸 새삼 깨달았어요 ㅋㅋ

카카오톡 하나로 메인 포털사이트 다음을 먹은 회사인만큼 대단하긴 하죠^^
올해는 페이 전쟁(?)이 시작될텐데 결과가 궁금하네요 ㅋ
네이버페이, 삼성페이, 엘지페이, 카카오페이 등등
카카오페이와 업비트가 연계되어서 암호화폐를 통한 페이까지 지원하게 되는 날이 온다면 어떨까요?

카카오페이가 암호화폐 지불을 지원하게 되는 건 생각만 해도 흥분되는 일인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316.46
ETH 3170.9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