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나의 일상 <강원도 철원 삼부연 폭포>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

애나 @anna1129 예요

맨날 방콕만 하다가 정말 오랜만에

외출했어요 ㅋ 정말 시원한데 아니면

안간다고 엄포를 놓았더니 고른 장소가

강원도 철원 삼부연 폭포

말만 들어도 시원하더라구요 ㅎ

요즘은 계곡도 비가안와서 물도없고

거기다 너무 더우니 가지말라던사람 많았지만

지인찬스로 좋은곳이 있다는 정보입수

가즈아~~ 🤗

9561D5B1-CC3B-4CDC-B05B-7D99E09BDD94.jpeg

동네사람들만 알고온다는 곳이어서

폭포 뒤쪽으로 좀 올라와야되는곳이긴한데

오늘은 휴가 대목이라그런지

사람들이 좀 있더라구요

평일엔 아예 없대요 그럼 진짜 전세낸것같은

느낌일것같다능 훗

BCE67DFB-622D-4B07-B071-62A9E1A50AC5.jpeg

숲이 우거져서 너무 공기도 좋고

확실히 시원한 바람이 불더라구요

더 좋은건 계곡물은 차가운데

나오면 춥지않고 따뜻해서 세상 좋았다는

344D09D6-5AF4-4898-AB2E-29672DEB1D54.png

자리를 너무 잘잡아서

물위에 상차리고

발 담그면서 고기 구워먹었어요

D0434903-331E-4A7B-88D4-09943B528A68.jpeg

왜 이런데 와서 먹는건

별거 없는데도 맛있잖아요?

근데 운전해야되니까 얼마 안마신다고

술을 넘 적게사서 모자란게 아쉬웠...

5545AF8E-5EC1-4945-A4DE-A48DD550595C.jpeg

이 근처살면 얼마나 좋을까를

몇번이나 했는지 모르겠어요ㅎ

무더위에 너무 지쳤었는데

제대로 휴가온것같은 느낌이네요

931BDCFE-6A19-4271-A9F7-5DF8C283F84F.jpeg

잇님들도 더위 조심하시고

시원한 주말 보내세요 ^^

Sort:  

캬아 ~~ 좋으네요 ㅠㅜ
절대 음주운전은 안됩니다 ㅋㅋㅋㅋ
즐거운주말보내세요~

그럼요 ㅋㅋ 대리부르려다가 지인찬스썼어요 음주운전은 절대안되죠 즐거운 주말보내세여^^

보기만해도 제가 다 시원해지네요^^

정말 시원했어요 !! 계곡이라도 물없고 있어도 미지근하다해서 걱정좀했는데 완전 엄지척!!

Congratulations @anna1129!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감사합니다^^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너무더워서 외출하기가 두렵네요!! 힘내세요^^

계곡에서 먹는 고기는 정말 꿀맛일듯요ㅎ

정말 똑같은 고기인데 맛이다르더라구요 ㅋㅋ 분위기가 더해주는 맛은 무시못하는것 같아요^^

Congratulations @anna1129!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시원한 물에 발 닮구고 고기에 맥주면 꿀맛이겠어요^_^
지금 까지 여름중에 젤 힘든 여름이네요;;;
시원한 하루 되세용~

Congratulations @anna1129!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anna1129!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99.64
ETH 3130.4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