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77. 나는 100일도 못 견디는 사람...?!

in #kr6 years ago (edited)

스크린샷 2018-04-24 오후 7.53.46.png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중인 엔젤민입니다. :D

주말은 참으로 잘 먹고 잘 쉬었습니다.
때때로 '이거 접어야 되는 거 아냐...?'하는 마음이 들만큼
자유롭게 먹기도 하고요.

그럼에도 꼭! 지키고자 했던
'기록하기'와 '단백질 챙겨먹기'!

이번 주에는 새롭게 기분 전환하며
주말 동안 잃었던 에너지를 다시 뿜뿜!하려고 해요. ♥


1. 아침 공복 무게


2018-04-24 (-0.6kg/ 총 -1.6kg)

3-4일 만에 올라서는 체중계 앞에서 '두근'
"숫자 따위에 휘둘리지 말자!" 하던 나도
오랜만에 재니, 떨린다.

그렇게 잘 먹고 쉬었는데
신기하게도 좋은 방향으로 가고 있다. :D
이 기분 그대로 가즈아!


2. 하루 식단

탄수가 조금 높지만 이정도도
나름대로 균형있는 식단 :)

스크린샷 2018-04-24 오후 7.57.41.png

예전에 '프로틴바'를 야심차게 구매하고
대실패! 했던 기억에 다시는 프로틴바를 사지 않았다.

오늘 지인이 새로운 프로틴바를 하나 건네는 게 아닌가.
기대하지 않았다. 너도 퍽퍽한 분유맛이겠지...!
초코맛, 피넛버터맛...은 무슨!

그런데 이 프로틴바는...
정말 맛있는 초코바였다.
당이 좀 있지만 맛은 '합격!'이다. :D


3. 운동

-30분 가볍게 걷기 (컨디션 저조로 웨이트, 요가는 내일부터 다시!)


4. 나의 느낌 (만족도: 달달~~♥)

금-토-일요일을 보내면서
"나 너무 많이 먹은 거 아닐까. 어뜨케... T_T"
걱정되는 마음도 들고

이대로 'D-100 다이어트'가 자취를 감추면
"나는 100일도 못 견디는 사람...?!"
이런 마음도 좀 들었다.

정말 고작 20일 정도만에 든 생각...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나의 생활을 돌보아야지.

단지 목표 체중을 찍고, 이전으로 돌아가는 것이 아니라
내 몸이 조금씩 적응하고 건강하고 긍정적인 일상이 되길...!

Sort:  

전 매일 내일부터 하지뭐.. 의단계인데ㅜㅜ 대단하시다 말씀드리고 싶어요!!
이번달이 가기전 시작 해야겠어요!!

흑 맞아요. 한번 그 흐름을 놓치면 다시 시작이 힘든 것 같아요.
에공 4월 가기전에 운동포스팅 함 올려주세요>_<
달려가겠습니다~~

아마 주말에 조금 음식을 즐겼어도 (?) 그동안 운동하고 잘 지키신 습관이 있어서 갑자기 늘어나거나 하지 않을 것같아요.
엔젤민님 다이어트 일지보면 멘탈도 굳건하신게 보입니다. 오늘도 화이팅!

쉬면서 많이 먹었는데 이정도 지킨 게 어딘가! 싶어요 :D 피기펫님두 남은 하루 아잣♥️

뒤태를 보니 다이어트 이제 그만 하셔도 될 듯 합니다.
저 같은 경우 깡마른 여자 분 별로 안 좋아 합니다.

앗 사진발...?!ㅎㅎㅎ 응원 감사해요!
사실 저는 다이어트를 마르기 위해서 한다기보다 건강하기 위해서 합니다^^ 근육량을 최대한 지키며 불필요한 체지방을 조금씩 관리하는 것이지요ㅎㅎㅎ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남을 위해가 아니라 제가 만족하기 위해서 한답니다~ㅎㅎㅎ

네.
응원할게요.
멋있으세요.

엔젤민님 긍정 에너지 좋네요^^
저 오늘 양배추사과즙 받았답니다~
감사히 잘 먹을게요♡

앗 잘 받으셨다니 다행이에요^^
맛있게 드세요~~

저는 왜 꼭 시작하면 불러낼까요..ㅠㅠ
연락도 없다가 시작하면 약속이 생기는 이상한 일이ㅎㅎ

앜ㅋㅋㅋㅋㅋ 너무나 공감됩니다.
어제도 멀리서 지인이 놀러와서
씬나게 먹었답니다.
다른 사람이랑 있으면 절제가 힘들어용 ㅜㅜ

크!!77일!! 멋잇으세요 저도 운동꾸준히하고싶은대.ㅜㅜㅜ

아직 77일이 남았답니다 ㅜㅜㅋㅋㅋㅋㅋ
크크 저는 헬스장에 샤워만하고 오자 라는 마음으로 가요^^ 함께해용!

응원합니다! 파이팅!

응원 감사합니다!!!
날이 좋으니 밖에서 좀 뛸까합니다~^^

습관의 힘은 강합니다
학습된 무기력의 힘은 더 강하지요
20일이면 거의 한달인데... 엄청 오래하신겁니다

sport-2678653_1920.jpg

전 3일 넘기지 못하고... 초코에게 돌아가버렸지요
ㅠㅠ
요즘은 칙촉이 그렇게 맛있더군요
다이어트나 건강같은건 다 잊어버렸어요
흑...
마이쩡...

칙촉...!!
정말 초코과자 중에서 홈런볼과 양대산맥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다이어트나 건강을 잊으셨다니 너무 웃픕니다.ㅋㅋㅋㅋㅋ
칙촉의 깊은 초코맛은 강력하지요. 암!!!

칙촉의 덩어리 초코는 직접 구운 쿠키맛을 떠올리게 합니다
명작이죠
^^

@홍보해

앗..>_<
지쳐있는 제게 이런 응원을!!!
격려 빵빵하게 받구 남은 하루도 달려보겠습니다~
감사해용!

ㅋㅋ
가이드독 님이 열심히 홍보 및 리스팀을 해주셨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111.00
ETH 2371.27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