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심으로 돌아간 추억의 두더지 게임

in #kr7 years ago

혹시 두더지 게임 아시나요

얼마전에 옛 직장 동료들과 회포를 나눈후 야구게임을 했습니다

야구장 옆에 두더지 게임기가 있어서 오랜만에 추억을 되살리며 한번 해보았는데

정말 신나고 재미가 있네요

예전에는 게임장 안에는 겔러그, 테트리스 일반 게임기와 이런 두더지 게임기가 꼭 있었은데

요즘은 보기가 힘든것 같습니다

1.jpg

바로 요거죠

스트레스 해결하는데 아주 최고입니다

오랜만에 저도 한번 해보았더니 넘 재미있네요

가끔은 이런 게임기를 보면서 추억을 생각하니 좋은것 같습니다

추억이란 것은 그런것이 아닌가 싶어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왜 때려? 왜 때리니? 못 땠네 정말!! 결코 잊지 못할 멘트입니다. 옛 추억이 소록소록 생각나네요. ㅎㅎ

맞아요
아파잖아 왜때려 왜떄려
울부짖는 소리가 지금도 생생하네요 ㅎㅎ

울부짖는 외침! 가슴이 시려옵니다..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182.86
ETH 2369.32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