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으로 필리핀에서 돈을 벌었다는 친구의 이야기

in #kr6 years ago

어제 친구가 필리핀에서 2년만에 들어왔습니다
내가 스팀잇을 하고 있다고 하니 친구도 스팀달러를 알고 있더라구요
친구는 필리핀에서 개인적으로 조금만 사업을 해줍니다
그렇다 보니 필리핀 돈(페소)가 많이 필요로 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필리핀에는 지금 페소를 시장에서 구하기가 많이 힘들다고 합니다

111.jpg

많은 한국 분들이 페소로 필리핀에서 사서 한국에서 차익을 본다고 합니다
수수료 제하고 나면 약 20% 마진을 본다고 하네요
그 친구도 그렇게 해서 돈을 벌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지금은 대만이나 홍콩쪽으로 자금이 많이 옮겨가고 있다고 합니다
가상화폐를 모르는 저지만 이런 재미난 사실도 있네요
ㅎㅎㅎ
꼭 스팀잇에서 모두들 성공하시길 바래요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Sort:  

가상화폐 평가에서 스팀이 B-래요! (5위)
^^
좋은 컨텐츠가 즐거운 스티밋을 만드는거 아시죠?

오우 좋은 소식이네요 ㅎㅎㅎ

많은 한국 분들이 페소로 필리핀에서 사서 한국에서 차익을 본다고 합니다
수수료 제하고 나면 약 20% 마진을 본다고 하네요

흠...무한정은 아닐테고 보낼수 있는 금액이 정해져 있지는 않나요

저는 아직까지 얼마까지 보낼수 있는지는 모르는데
그렇게 해서 차익을 본 한국사람들이 꽤 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오늘 날씨가 몹시 추워요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0
BTC 67598.23
ETH 3714.51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