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1분 상식-4.] 처녀생식이 불가능한 이유?

in #kr6 years ago

오늘은 좀 생물학적인? 내용으로 가져와봤습니다. 중학교 때 학교에서 세포분열을 배우면서 좀 의문이 들었던 부분인데 대학와서야 알게 되어 신기했었던 기억이 납니다.

P.S. 오해할 수 있다고 지적해주신 분이 있어서..펌 자료가 아닌 창작 자료입니다ㅎㅎ
사진에 박힌 또 다른 워터마크인 페이스북 페이지 또한 제가 만들었던 페이지 입니다(지금은 망했지만..). ppt파일은 왠지모르게 다시 여니까 다 깨져있고, 사진은 한번 박아놓은 워터마크를 지울수가 없어서 그냥 덧씌웠네요ㅠ
치명적인 오류가 났는데 사진은 재업로드가 안되어서 포스팅을 삭제했다 다시 업합니다. 글쓰기가 어렵네요 편집툴이ㅠㅠ

1.jpg2.jpg3.jpg4.jpg5.jpg6.jpg7.jpg8.jpg9.jpg

Sort:  

아! 유전자 각인! 그렇군요ㅎㅎ
오늘도 잘보고 갑니다^^
편집하신다고 고생하시네요~

맨 위 사진에 아이디를 크게 넣으시면 훨씬 좋을거라 생각합니다. 이 몇장의 사진을 위해 얼마나 정성을 들였을까요~ 정말 보기도 좋게 편집하셨구요

피드백 바로 반영해서 다음편을 만들었습니다.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큰 문제 없다면 하단을 살짝 잘라서 로고를 박으시면 될 것 같은데... 아니면 페이스북 페이지에 스팀링크를 걸어주시면 어떨까요?

페이스북페이지는 닫았어요ㅠ 다음포스팅부턴 아마 다른로고는 없을거에요!

^^ 다음포스팅도 기다리겠습니닷

kr-newbie 글보상 1$ 프로젝트 / @danihwang
포스트 보고 왔습니다


저도 아직은 초보인데요
스팀잇 활동 응원합니다

홧팅입니다~!!

우와 다니입니다.
이렇게 타고 들어와주시고 감동입니다.
저도 답방 다녀왔습니다.
혹시 생각 있으시면
이번주 일요일 저의 뉴비 큐레이팅 이벤트 꼭 신청해주세요^^

이렇게 유입이 되니 신기하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6.00
ETH 3129.71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