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한국에 도입된 '코카콜라 슬러시 자판기' 신기해?

in #kr8 years ago

두 달 전 일본에 출시돼 '콜라 덕후' 들을 설레게 했던 '코카콜라 슬러시 자판기'가 드디어 한국에 상륙했다.

지난달 30일 코카-콜라 저니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해당 자판기의 국내 도입 소식을 전했다.

'슈퍼 칠드 코-크(Super Chilled Coke)'라고 이름 붙여진 이 자판기는 명칭 그대로 콜라를 '슬러시' 형태로 즐길 수 있는 자판기다.

자판기 속 콜라는 액체 상태지만 구매 후 아주 간단한 방법을 통해 슬러시로 변신시킬 수 있다고.

먼저 자판기에서 꺼낸 음료의 뚜껑을 열었다가 닫아준다. 이어 콜라를 기울여 가볍게 흔든다.

마지막으로 페트병을 손가락으로 톡톡 치면 놀랍게도 살얼음이 생기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처럼 상온에서 콜라가 슬러시로 변하는 것은 '과냉각' 기술이 적용됐기 때문.

과냉각은 영하의 온도에서도 액체를 얼지 않도록 하는 기술이다. 하지만 외부에서 충격을 가하면 얼음으로 변하게 된다.


이 자판기는 현재 단 두 군데에만 설치돼 있다. 용산 아이파크몰 CGV와 서울월드컵경기장 메가박스가 자판기가 위치한 장소다.

특히 CGV 용산점의 경우 스프라이트도 슬러시로 마실 수 있어 인기가 높은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슈퍼 칠드 코-크(Super Chilled Coke)' 지난 7월 일본에 먼저 출시돼 "국내 도입이 시급하다"는 반응을 일으켰다.

이후 드디어 최근 한국에서도 '코카콜라 슬러시 자판기' 가 출시되었다는 소식이 있으니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

아래 동영상 꼭 보세요. 흔들면 슬러시가 되네요. 신기방기해요 ㅋㅋㅋ 신기하면 보팅 많이 부탁해요 ^^

Sort:  

신기하네요 ㅇ좀더 일찍 출시했으면 여름에 엄청나게 팔렸을것 같은데...

맞아요. 여름에 나왔더라면 폭풍 판매가 되었을지도 모르지요.
내년엔 자판기가 더 늘어날 듯하니 내년을 기약해야겠네요 ㅎㅎ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ㅋㅋㅋ 이거 보셨군요... 넘 심기하더라구요
팔로우하고갑니다.

네. 신기해요. 맞팔할께요. 감사해요. 자주 뵈어요 ^^

신기하네요 ㅋㅋ

신기한 제품들이 쏟아지고 있어서 소개 많이 해 올릴께요 ^^ ㅎㅎ

Congratulations @andydream!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