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한국에 도입된 '코카콜라 슬러시 자판기' 신기해?
두 달 전 일본에 출시돼 '콜라 덕후' 들을 설레게 했던 '코카콜라 슬러시 자판기'가 드디어 한국에 상륙했다.
지난달 30일 코카-콜라 저니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해당 자판기의 국내 도입 소식을 전했다.
'슈퍼 칠드 코-크(Super Chilled Coke)'라고 이름 붙여진 이 자판기는 명칭 그대로 콜라를 '슬러시' 형태로 즐길 수 있는 자판기다.
자판기 속 콜라는 액체 상태지만 구매 후 아주 간단한 방법을 통해 슬러시로 변신시킬 수 있다고.
먼저 자판기에서 꺼낸 음료의 뚜껑을 열었다가 닫아준다. 이어 콜라를 기울여 가볍게 흔든다.
마지막으로 페트병을 손가락으로 톡톡 치면 놀랍게도 살얼음이 생기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처럼 상온에서 콜라가 슬러시로 변하는 것은 '과냉각' 기술이 적용됐기 때문.
과냉각은 영하의 온도에서도 액체를 얼지 않도록 하는 기술이다. 하지만 외부에서 충격을 가하면 얼음으로 변하게 된다.

이 자판기는 현재 단 두 군데에만 설치돼 있다. 용산 아이파크몰 CGV와 서울월드컵경기장 메가박스가 자판기가 위치한 장소다.
특히 CGV 용산점의 경우 스프라이트도 슬러시로 마실 수 있어 인기가 높은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슈퍼 칠드 코-크(Super Chilled Coke)' 지난 7월 일본에 먼저 출시돼 "국내 도입이 시급하다"는 반응을 일으켰다.
이후 드디어 최근 한국에서도 '코카콜라 슬러시 자판기' 가 출시되었다는 소식이 있으니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
아래 동영상 꼭 보세요. 흔들면 슬러시가 되네요. 신기방기해요 ㅋㅋㅋ 신기하면 보팅 많이 부탁해요 ^^


신기하네요 ㅇ좀더 일찍 출시했으면 여름에 엄청나게 팔렸을것 같은데...
맞아요. 여름에 나왔더라면 폭풍 판매가 되었을지도 모르지요.
내년엔 자판기가 더 늘어날 듯하니 내년을 기약해야겠네요 ㅎㅎ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ㅋㅋㅋ 이거 보셨군요... 넘 심기하더라구요
팔로우하고갑니다.
네. 신기해요. 맞팔할께요. 감사해요. 자주 뵈어요 ^^
신기하네요 ㅋㅋ
신기한 제품들이 쏟아지고 있어서 소개 많이 해 올릴께요 ^^ ㅎㅎ
Congratulations @andydream!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