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한달살기] 베트남과 태국에서 한달 살 예정입니다.PLAN

in #kr7 years ago

베트남은 정말 좋은 곳이죠. 파견 근무 당시에는 힘들었는데 추억이 미화되었는지 지금은 다시 가고 싶네요.
저는 베트남에서 잊을 수 없는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El Gaucho Argentinian Steakhouse
엘가우쵸라는 스테이크 집입니다.
베트남에서 왠 스테이크 맛집이라고 하실 수도 있지만 개인적으로 뉴욕이나 하와이의 그 어느 스테이크보다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가격이 좀 나가는 것이 흠이나 절대 아깝지 않을 것입니다. 호치민에 가시면 꼭 한 번 드셔보세요^^

Sort:  

베트남 엘가우쵸 적어놓겠습니다.
이름부터 비싸보이니 절대로 혼자가야겠네요. 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08.16
ETH 2621.61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