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믿음

in #kr6 years ago

우티스님 에세이가 참 좋네요
저도 비슷하게 활자중독이 있어요ㅋㅋ
가상화폐는 스팀잇에서 모은 스팀만 있는 주제에 이것저것 코인글 읽기는 엄청 많이 읽습니다
애인과의 관계도 비슷해요ㅋㅋ
제 애인도 투자는 조심히 하라고는 하지만 스팀잇에 글은 계속 쓰라고~ ㅎㅎ
오랜만에 꼭 제가 쓴 글 같은 글을 읽고 갑니다
잘 읽었습니다

Sort:  

우와 정말 저랑 비슷하시네요. 댓글 읽으면서 신기하다고 느꼈어요. 그럼 박카스님께서도 길 가다가 괜히 근처 간판을 훑으면서 읽은 적이 있으시겠군요! 저는 마트에서도 뭘 사려다 말고 뒷면을 읽어보곤 해요ㅎㅎㅎ암호화폐가 얼마 없으면서도 하루종일 코인 싸이트 가서 글 읽는 것도 그렇고요. 뭔가 제가 모르던 새로운 세계를 알아서 신기하고 재미있어요. 다만 요즘같은 살벌한 분위기는 싫지만요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59.32
ETH 3055.56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