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성신여대 짱오락실 - 시바 인형 뽑기 ( 시바인형 / 시바 / 졸귀 / 인형뽑기 / 성신여대 짱오락실 / 짱오락실 / 인형 / 일상 )

in #kr7 years ago

으아... 시바 인형도 있군요 ㅠㅠ 너무 귀엽네요
저는 소질이 없어서 ㅋㅋㅋ 거의 기부하고 오는 수준입니다.
남동생이 하나 있는데 걔는 잘 뽑더라고요 이것도 타고 나는걸까요?ㅋㅋ

Sort:  

요새 나온것 같아요! 저도 요번에 처음 본거라 더욱 승부욕이 불탔습니다 ㅋㅋ
아니예요........하다보면 되요 그만큼 투자(?)를 많이 한거라고 생각합니다 ㅋㅋ

ㅋㅋㄱ저도 시바인형보면 투자 좀 해야겠어요
너무 귀여워요ㅜㅜ

ㅋㅋㅋ 저도 따른색을 뽑고 시퍼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328.77
ETH 3111.24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