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우리는 '시작'의 '끝' 에 서 있습니다[Feel通]

in #kr6 years ago

오프라인에서 바쁜 한 주를 보내셨군요
최근에 책을 한 권 읽었는데 그 책의 논리에 따르면 온라인을 통한 사업도 오프라인에서 연계된 만남이라던지 보상이 있어야 발전이 수월하다고 하더라고요
그런 의미에서 스팀잇은 많은 가능성이 있어보입니다

Sort:  

오, 그 책이 혹시 '아날로그의 반격'인가요?!
진짜 그런 것 같아요. 열정의 기름붓기나 그 외 온라인 모임들이 하나같이 책방을 열거나 동호회 형식의 공동체를 구성하는 수순을 밟는것을 여러번 봤거든요.
amukae88 님은 오프라인 모임하면 참여하실 생각이신가요?! '아무개'의 컨셉이 너무 강하셔서! 궁금합니다!ㅎㅎ

아날로그의 반격 맞아요 ㅎㅎ
크.. 이 글에 댓글 단다고 창을 열어놓고 보팅만 했었네요.

제가 흥미있는 내용을 다룬다면 오프라인 모임 할 생각 있습니다.
스팀잇도 인터넷 동호회(?)라고 해야하나 ㅋㅋ 어떤 사이트의 오프라인 모임을 통해서 알게 됐거든요.
낯을 좀 가려서 제가 모임을 만들...기는 쉽지 않을 것 같고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8055.12
ETH 3813.21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