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시작하는 영어공부 - 라이프 온 마스 OST 'Patrick Joseph - Agnes' 가사 듣기

in #kr6 years ago

요즘 푹 빠져있는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의 엔딩 ost 가 공개되었다.

Patrick Joseph 의 Agnes

8회가 나올 때까지 ost 공개가 안 되서 조각조각 편집되어있는 영상으로 겨우 들었는데 어제부터 완곡을 들을 수 있게 되어 가사를 받아 적어봤다.

Words can not tell you what i have lost
My world is sight shut black and grey what is next

that could have Her curled up back against the wall in darkest night
life is Lies disguised by your mask can't take no more

No one can change my path to get to you
Locked in tight got no choice just keep running

*Deep down I know I need you I want you
I'm giving itin again

Climb iout from my past to fall in follow
to refuse my broken lie light

Please
Tell me why Agnes
#night are longer not so lovely in hell with pain I can't handle

#dwell me now tonight
take it this simple #pain its just an usual sadness

i need to find you where #my other half of me is #stranded

i'll lead need you Agnes
bring me to a new world with no more lies

you are what save my heart, take my hand
locked in tight got no choice we'll make it through

*repeat

In this life like fallen heaven with the scar
i can't make it singing seeing what i have is gone

please take me
rescue me

I'll lead you Agnes


다시 시작하는 영어공부 cnn news 1분 듣기(4일차)
https://steemit.com/@amukae88/cnn-news-1-4

Sort:  

발도장 꾸욱~ ^^
영어공부 하시는군요. 라이프온마스라는 드라마 재밋나요? 궁금하네요ㅋ

추리물, 시간여행하는 내용입니다.
시그널 같은 것 좋아하셨으면 재밌게 보실 거예요 ㅎㅎ
추천합니다!!

아~ 저는 시그널보다 비밀의 숲 좋아했어요ㅋㅋ

본방은 사수못하지만 케이블 가끔 재방송할때보는 드라마네요..^^
과학수사대 형사가 1988년도에 가서 사건을 해결하는 스토리인데 지난주인가는 자기아버지도 범행현장에서 만나구.. 전에 시그널하고 비슷하면서도 다른드라마네요

네 처음에는 시그널하고 비슷하다고 생각했는데
갈 수록 달라지네요 ㅎㅎ 좀 더 가벼운 분위기기도 하고요!
보시는 분을 보니 반갑습니다 ㅋㅋ

저도 요즘 즐겨보고 있어요- 유일하게 보고 있는 드라마에요 :-) 연기도 스토리도 너무 좋아요. 음악도 귀기울여 들어보아야겠네요.^^

앗 블리님도 보시는군요
저도 유일하게 보고 있어요 ㅎㅎ
정경호 연기가 정말 좋죠? ㅋㅋ
엔딩곡이니 예고편 나올 때 꼭 듣게 됩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787.81
ETH 2507.96
USDT 1.00
SBD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