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텃밭 당첨!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amukae88입니다.

Screenshot_20180401-160411~01.png

3월에 구청에서 발행하는 소식지에서 도시텃밭 분양 기사를 봤습니다.

5만 5천원을 지불하면 텃밭을 배정해주고 모종과 퇴비, 농기구까지 지원해주길래 편하겠다 싶어서 냉큼 신청했습니다.

영화 리틀 포레스트 보고 토마토랑 상추 같은 걸 키워 보고 싶었거든요 ㅎㅎ

Screenshot_20180330-173150~01.png

결과는 당첨!
다 되는건가? 싶기도 하지만 텃밭 체험해볼 생각하니 살짝 신나네요

잘 키울 수 있겠죠?

Sort:  

새로운 한주 화이팅!!!
가즈아!

감사합니다!! 가즈아!!

FOLLOW⇆BACK⇉@a-0-0

오! 텃밭 당첨 축하드려요 ㅎㅎ

ㅋㅋ 감사합니다!
모든 당첨은 기쁘네요

축하드립니다. 이제 간단한 채소는 직접 재배해서 먹으시는건가요? ㅎㅎ

그 정도까지 될지ㅋㅋㅋ
일단 쌈채소 하나 열매채소 하나 목표입니다

나중에 사진 올리시면 그 때 보겠습니다. ^^

오 축하드립니다... 강감찬텃밭그러면 낙성대 쪽인가 봅니다... ^^ 잘 가꾸세요....

네 낙성대공원 바로 맞은 편이더라고요
관악구 주민 ㅎㅎㅎ

어머, amukae88님 이제 아낙네 되시는고예요오~?!ㅋㅋ

콩 밭 좀 매봐야겠죠?ㅋㅋ

주말농장 같은건가요...

주말만 가는건 아니지만 비슷합니다ㅋㅋ

와~ 대박이네요! 축하합니다.
멋지게 키워보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멋지게 키워봐야죠!

영화 리틀 포레스트 보고...

해당 구청에서 노린게 아닐까 싶은 생각이 절로 드네요 ㅋ

당첨되신거 축하하고
들인 돈 만큼이나
좋은 경험이 되기를...

ㅎㅎㅎ 텃밭을 하나 더 늘리긴 했더라고요
잘 키워보고 싶습니다

와.. 축하해요. 좋으시겠당~^^
근데 5만 5천원에 몇 평 정도 임대해주는 건가요?
서울 쪽이라서 분양 평수가 크지는 않을것 같아요.ㅎ

오렌지님 제가 이제야 댓글을 답니다 ㅠㅠ
구청에서 구획으로만 알려줘서 정확히 몰랐는데 어제 가보니 1평 남짓인 것 같아요 ㅎㅎ

역시 서울이라서 가격이 좀 비싸네요...ㅠ
그래도 직접 재배함으로써 얻는 무형의 가치가 더 크니까
1년 동안 즐겁게 농사 지으시길 바래요..^^

오렌지님 글 보고 텃밭 사이트 가보니 확실히 비싸더라고요 흑흑
그래도 ㅎㅎㅎ 열심히 해보려합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359.30
ETH 3007.24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