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오!! 표정이 확실히 카리스마가 넘치는데요? ㅋㅋㅋ

동네에서 잔뼈 굵은 느낌?ㅋㅋ
따라 갔더니 한참 저렇게 경계하더라고요

냐옹찡 세상풍파 다 겪은게 얼굴에 잇군여 ㅜ

백내장 걸린 것 같고 걸음걸이도 부실하고ㅎㅎ
도시 생활이 팍팍하죠 냥이들도~^^

흑백인지 컬러가 원래 그런건지 모르겠는... ㅋㅋ
가운데 고양이 포쓰~

냥이의 포쓰를 위해 흑백처리 하였습니다ㅋㅋ

한 카리스마 하네요

그래서 가까이는 못 가고 멀리서 줌 땡겨서 찍었습니다 ㅋㅋ

냥스팀이군요

눈이 아픈 냥이인지 아니면 눈 키스인지 잘 모르겠지만

눈 키스였으면 좋겠습니다 ㅜㅜ

눈키스가 뭔지 몰라서 찾아봤습니다!
신기하네요 ㅎㅎ 다음에 만나면 제 눈을 깜빡여봐야겠어요
아쉽게도 계속 저러고 있었던 걸로 보아 저녀석은 눈키스가 아닌 듯 ㅠㅠ

그러면 아픈 녀석 같군요 ㅜㅜ

냥이가 웃고있는건지 졸려워하는건지 알수가 없내요 ㅎㅎㅎ

'넌 뭐야?' 였던 거 같아요
잘 가던 거 제가 불러 세웠거든요 ㅋㅋㅋ

간지
라는 단어가 절로 떠올랐네요 ㅋ

잘 보고 가요

ganzi... ㅋㅋ
좋은 하루되세요!!

ㅋㅋㅋ 이쪽을 째려보는거 같기도 하고,
뭔가 오야붕같은 느낌이...

ㅋㅋ 제가 저 분 구역을 침범했나봅니다

고양이는 보팅입니다~^^

이 참에 냥스팀 꾸준히 해볼까합니다ㅋㅋ

그러면 꾸준히 보팅해볼까 합니다!!

ㅋㅋㅋ 오늘부터 냥이들 스토킹 시작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57859.61
ETH 2966.06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