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고양이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amukae88 입니다.

18-03-29-22-17-41-677_deco.jpg

운동 끝나고 나오는 길에 편의점 앞에서 본 냥이
꾸벅꾸벅 졸고 있어서 슬쩍 다가가 찰칵!

Sort:  

In 1987, cats overtook dogs as the number one pet in America (about 50 million cats resided in 24 million homes in 1986). About 37% of American homes today have at least one cat.

This is the first time you reply on my 'cat' post, thanks a lot!

Cats often overract to unexpected stimuli because of their extremely sensitive nervous system.

In 1888, more than 300,000 mummified cats were found an Egyptian cemetery. They were stripped of their wrappings and carted off to be used by farmers in England and the U.S. for fertilizer.

👨 ㅋㅋ 빵굽는 냥이군요. 저런곳에서 저렇게 당당히 졸고 있는거 보니 개냥이 같아요. 만져보고 싶은 욕구가 ㅎㅎ

식빵 굽기!! 그 표현이 생각 안 났어요 ㅋㅋ
맞아요 편의점에서 먹을 걸 주던지.. 사람 손 많이 탄 것 같더라고요
그래도 기분 나빠할까봐 만지지는 못했다는 ㅋㅋㅋㅋ

🐶 ㅋㅋ 고양이는 앙칼져서 할퀴자나요! 조심하셔야합니다! 냥아치....

  • 이거 바비가 쓴거 절대 아님.

ㅋㅋㅋㅋㅋㅋㅋ 냥아치

꺄오! 저 자세! 수족냉증냥이 자세!! 귀여워요!
그나저나 오우~~ amukae88님 운동~~ 오우~~ >_<)b

수족냉증 ㅋㅋㅋㅋ 무슨 말인가 했어요
헬스를 등록하긴 했는데 너무 안 가서 ㅠㅠ
거의 사우나 사용하러 가고 있습니다
그래도 어제는 오랜만에 갔더니 소화도 잘 되고 기분이 좋더라고요 ㅋㅋ

짱짱맨 부활!
호출감사합니다

부활 성공!!! 반갑습니다 ㅎㅎ

고양이 표정 ㅋㅋ
힘내세요!

카리스마 있죠?ㅋㅋ

카리스마

아 식빵 굽는 고양이 저도 썼죠ㅎㅎ 길고양이는 치즈가 참 많은거 같아요.

치즈 깜딩이들이 주로 많죠 ㅎㅎ

앜 귀여워요 ㅋㅋㅋ

ㅋㅋㅋ 약간 무서운 귀여움이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48.22
ETH 3249.65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