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대만 밀크티가 은근 맛이 괜찮죠!

네 ㅎㅎ 선물 받아서 마셔본 뒤로 푹 빠졌습니다
간편하게 마시기 좋고
한 번 우려먹고 홍차 티백처럼 또 마셔도 좋더라고요!

좋은 하루 되세요 ㅎㅎ

한국은 요즘 목이 칼칼한게.... 자주 물이나 차를 마시는거 같아요.... 대만 밀크티 좋져.. ^^

미세먼지 정말... 짜증납니다 에고
kaine 님도 목을 촉촉히 관리하시길 ㅎㅎ

오오 !! 저도 저거 좋아하는데 ^^ㅋ
여자친구가 회사에서 커피 대신 마시라고
챙겨줬었는데 맛있어서 종종 사다 먹어요 ㅋㅋㅋ

삼삼님도 이 밀크티 좋아하시는군요 ㅋㅋ
여자친구 분의 안목이 굿굿ㅋㅋ

이거 쌀국수집에서 한번 먹어봣는데 맛있더라구요 ㅠㅠㅠ
반했습니당 ㅠㅠㅠ

밀크티를 함께 주는 쌀국수 집도 있군요 ㅋㅋ
올리브영이나 인터넷 통해서 사다 드셔보세요 ㅎㅎ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즐거운하루되세요..

호출에 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Nice picture! 👍
upvote-bild-fertig.gif
You got an upvote, so it would be kind to follow this account for more upvotes in the future 👊🏼

3시1분에 마셔야하는거에여?

정확히는 3시 15분입니다 ㅋㅋ
근데 아무 때나 마십니다..ㅋㅋ

저도 대만여행다녀오면서 가득사왔던 기억이 나네요~
달달하니 맛있는것같아요 요거!!

저도 대만 다녀온 룸메가 사와서 처음 마셔봤어요
대만 여행 필수품인가봐요 ㅎㅎ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ㅎㅎ
ozuboo 님도 건강 관리 유의하세요ㅜㅜ

형 쥬씨에서 파는 아이스 밀크티도 생각보다 괜찮아 한번 더울때 마셔봐 ㅎㅎㅎ

공차 말고 쥬시도 괜찮구나
접수 완료!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426.55
ETH 3459.91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