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헉.. 혹시 병원에 가셔야 하는 건 아닌가요? 사진보고 귀엽다고 생각했는데 물다니 ㅠㅠ

ㅎㅎ 이가 간지러운지 좀 세게 물더라고요
살짝 스크래치 난 정도라 괜찮습니다
남의 집 강아지인데 우리 집 개 만지듯했더니 혼난 거죠ㅜㅜ

The Akita is one of the most challenging dogs to own. Some insurance companies have even characterized it as the #1 "bad dog" and may even raise an Akita owner’s homeowner insurance costs.

시바견이 은근 사나운 구석이 있어요ㅠ

처음 알았습니다
견종마다 특징이 다른 게 당연한 건데 ㅎㅎ

시바 넘 귀엽네요~~~~ :)

너무 귀엽죠 ㅎㅎ
또 보고 싶어요ㅜㅜ

ㅎㅎㅎ 시바견 정말 귀여워요
손은 괜찮으신지 ㅠㅠ

아주 작게 흉이 남았어요 ㅎㅎ
허락없이 귀여워한 값으로 쳐야 겠네요

책에서 보는 시바들이 워낙 귀엽고 순둥순둥했는데 ㅎㅎ 아직 이 아이는 좀 더 사회 경험이 필요해보이네요. 좋은 아이로 잘 훈련받아컸으먼 좋겠어요

시바 진짜 귀여운거같아요 ^^

네 털빠짐만 아니라면 키워보고 싶어요 ㅎㅎ

에궁 지 이쁘다고 해줬는데 왜 물었을까요 ㅠㅠㅠ 놀라셨겠어요~

천둥벌거숭이였습니다 ㅋㅋ
장난치는 법 모르는 애들이 꽉 물더라고요 ㅜㅜ

이 시바 뭔가 슬픈 눈을 가지고 있네요 ㅋㅋ 귀엽당

ㅋㅋ 며칠째 사진첩 볼 때마다 귀엽습니다

시바와 같이 귀가 서는 강아지들은 대부분 예민하다고 하더라구요. 저희 집 호두도 예민 또 예민합니다. 손은 빨리 나으시기 바래요.^^

ㅎㅎ 소리를 더 잘 듣기 때문일까요?
쫑긋한 귀를 가진 녀석들이 예민한 편이군요!
호두ㅜㅜㅜㅜ 도 너무 귀엽네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9
BTC 56662.37
ETH 2982.22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