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스팀] 저도 받았습니다! 스팀잇 왕초보 가이드북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amukae88 입니다

오늘 근무 중에 우체국 발신으로 부재중 전화가 한 통 왔더군요.

무언가 주문한 기억이 없고 택배여도 보통은 문 앞에 두고 가시기 때문에 전화가 잘 안오는데 무슨 일인가 했더니 스팀잇 가이드북이였습니다!

배송하셨다는 포스팅을 본지 얼마 안 되서 다음 주에나 오겠지했는데 주말 전에 받아서 깜짝 놀랐습니다. (우체국 짱짱!!)

18-03-02-22-35-14-561_deco.jpg

두근거리며 포장 제거 !!

18-03-02-22-38-27-842_deco.jpg

한 손에 들어오는 미니북 사이즈로 들고 다니면서 보기에도 부담이 없습니다.

18-03-02-22-39-39-996_deco.jpg

첫 표지를 넘기니 @worldinmyheart 님과 @venti 님의 메세지가 쓰여 있습니다.

자주 보던 말씀이라 반갑기도 하고 한 권 한 권 정성 들여 글을 쓰셨을 걸 생각하니 참 감사했습니다.

개미 눈꼽만한 보팅이지만 목록에 담아주신 덕에 제 아이디가 이 책 속에도 들어갔습니다.
게다가 알파벳 a로 시작해서 첫 페이지에 있네요.
뭔가 콩고물 안 묻히고 떡을 얻어먹은 느낌입니다.

책 내용은 딱히 말씀드릴 것이 없습니다.
한 마디로 말하자면 "읽기 참 쉽습니다"

스팀잇 초보자라면 이 책 따라하면서 3시간만 노력을 기울인다면 기초 완성은 되고도 남을 것 같습니다.

가볍게 읽을 수 있는 편한 문체로 쓰여 있고 캡쳐가 꼼꼼히 들어가 있습니다.
이렇게 빨리 읽어도 되나 싶을 만큼 쉽게 쓰셨네요.

개인적으로는 4장. 수익 10배 올리는 스팀잇 포스팅 사례5장 스팀잇 팔로우 10배 늘리는 플랫폼 전략 부분이 인상 깊었습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스팀잇을 전파할 때 유용하게 쓰일 듯 합니다.
저의 설명에 솔깃했던 사람들 위주로 '책 한 번 읽어보실래요?'로 영업해보려합니다.

좋은 기회를 주신 두 분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후기를 마칩니다 ^^

Sort:  

여기저기 책 받으신 분들 많네요.ㅎ
저도 받고 싶다는.ㅎ

네 이번 주에 1차 배송되어서 후기가 많더라고요 ㅎㅎ
https://steemit.com/kr/@worldinmyheart/3-3-9-2
글 참고하시면 5차에 해당하실 것 같습니다.
명성도 55미만 스티미언에게도 배포해주신다고 합니다!

저도 넘넘 받고 싶어요.
정말이지 스팀잇이 뭔지 모르고 발을 디딘 저같은 사람한테 꼭 필요한 책인것 같아요.

https://steemkr.com/kr/@worldinmyheart/3-3-9-2
글 참고하시면 4차에 해당하실 것 같습니다.
기간 맞춰서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좋은 책입니다

정말 저도 책 받고 싶네요 ㅋ 다음에는 저한테도 기회가 오겠죠 ㅎㅎ

네 ㅎㅎ @worldinmyheart 님의 다음 공지를 기다려 보심이!!
뉴비 분들 위주로 배포하신다고 하니까요 ㅎㅎ

받고 싶네용 ㅜㅜ

@dianamun 님께서는 명성도가 살짝 높으시군요ㅜㅜ

아 리스트에는 들어가있는데
한 번 도전해보려구요 ㅎㅎㅎㅎ

앗! 그러시군요!
그렇다면 행운을 빕니다 얍얍ㅎㅎ

택배비 얼마나 나오나요?

당첨될 예정인지라 ^^

ㅎㅎ 두근거리실 분이 여기 계시군요
우체국 착불 택배비 4000원이었습니다

어제 오늘 가이드북 포스팅으로 한 가득이네요 ㅋㅋ
저는 저런게 언제 있었나....싶습니다 ㅜㅠ
괜히 아쉬워하는 뒷북만 칩니다 ㅋㅋ

문제는 저도 언제 신청했는지 모를 이벤트였다는...
찾아보니 약 1달전이더군요!
https://steemkr.com/kr/@worldinmyheart/3-3-9-2
명성도 55이하면 뒷 차수 이벤트 신청 자격이 되십니다 ㅎㅎ

요즘 이 책 피드에서 많이 보았어요 :) 많은 분들이 좋은 책을 받아보셨군요!! :) 만드신 분의 정성과 노력이 엿보입니다.. 아무개님의 아이디까지 적혀 있다니 더욱 값진 선물이네요^^

블리님의 피드에도 왕초보 가이드북 리뷰가 많이 떴군요!!
네 제 아이디가 들어있는 것도 신기하고 스팀잇에 관한 책이 생겨서 주변 사람에게 설명하기 쉬워져서 좋아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2438.26
ETH 2303.72
USDT 1.00
SBD 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