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향길엔 네비 보조로 활약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amukae88 입니다.

드디어 설 연휴가 시작됐네요
저는 전남에 있는 시골 집으로 가는 중인데요
고속도로 상황이 안 좋다길래 아예 국도 타고 가는 중인데 아직까지는 갈만합니다 ㅎㅎ

Screenshot_20180215-130312~01.png

어릴 때는 아빠 차 서랍에 있는 우리나라 전도 보면서 귀향길에 올랐는데 이제는 무조건 네비네요ㅋㅋ

신경 쓰며 귀 쫑긋하던 교통 방송도 그냥 심심풀이로 듣고요

고속도로 통행료가 무료라 상황봐서 이쪽 갔다 저쪽 갔다 하고 있습니다.

댁에서 쉬시는 분
고향으로 내려가시는 분
해외에 계신 분 등등

새해에는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스티밋 안에서 자주자주 뵙겠습니다 ㅎㅎ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ㅎㅎ

즐거운 설날 보내세요 !!!!!!!!

누나도 내 이벤트에 우리동생 아이디 적고 참여 고고고 !!!

설날이라 나누기 위해서 하는 이벤트라서 ㅠㅠ 몰랐다고 해도 고고고!

ㅋㅋㅋ 아 오키오키
그렇다면 댓글을 수정하겠어ㅋㅋ
땡큐ㅋㅋ

엄청 멀리 가십니당..
즐거운 설 보내세요!

ㅋㅋ 뒷자석에서 허리 나가는 줄 알았네요
하늘님 복 많이 받으세요!

하... 지도상으로만 봐도... 여정이 느껴집니다.
저도 서울에서 저 끝자락까지 가봐서요.
안전하고 편한 귀성길 되시길 바랍니다. ^^

ㅎㅎ 네 올라오는 길은 동생이랑 고속버스 타고와서 좀 수월할 것 같습니다
즐거운 명절되세요!

네~ @amukae88님도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

먼길 잘 다녀오세요~^^저희도 국도로 왔네요ㅎㅎ
도착해서 맛점하고 음식준비중이네요~~

국도가 확실히 좋았습니다!
맛있는 음식 준비 잘 하셨겠지요 ㅎㅎ

국도타면 엄청 피곤한데...
귀향길이 멀지만 먼만큼 더 행복한 설 보내세요^^

ㅋㅋ 방지턱이 많긴 하더라고요
오당케남자 님도 행복한 설 보내세요ㅎㅎ

amukae88 이번 명절도 잘 보내세요!
저는 큰집을 지하철타고 10분이면 갑니다ㅎㅎ

앗ㅋㅋ 명절의 진정한 위너이십니다ㅋㅋ
복 많이 받으세요 ㅎㅎ

정체구간은 없나요?
안전하게 운전하세요.^^

생각보다 많이 안 막혔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별탈없었으면 합니다.

네 별탈 없는 게 최고네요
건강하세요!

이런 명절에는 국도와 고속도로 상황을 잘 보는 게 시간 단축에 정말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ㅎㅎ 무사히 도착지까지 가시길 바래요 ㅎㅎ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D

잘 도착해서 명절 보내고 있습니다ㅎㅎ
편한 연휴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126.81
ETH 2514.47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