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멍이, 냐옹이 덕후를 위한 초상화 만들기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amukae88 입니다

오늘은 멍멍이,냐옹이 덕후들을 위한 초상화 만들기 사이트를 소개해보겠습니다.

저의 고등학교 친구 모임은 반려동물을 10년 이상 키웠거나, 키우고 있거나 또는 키울 예정인(?) 다양한 동물 덕후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그 모임에 있는 친구가 알려준 사이트인데 너무나 취향저격이라 스팀잇에 올리지 않을 수 없더라고요 ㅎㅎ

사이트 주소는 http://pupupula.net/spring/ 입니다

Screenshot_20180219-230334~01.jpg

요렇게 생겼습니다

중국어는 제가 문외한이지만 2018년을 맞아 가족 초상화를 만들어 보라는... 대충 그런 의미인것 같습니다 ㅋㅋ

Screenshot_20180219-232120~01.jpg

스타트 버튼을 누르시면 이런 화면이 나오고 취향대로 사람,사물,동물을 선택하셔서 꾸미면 끝!

Screenshot_20180219-160912~01.jpg

저는 본가에 두고 온 강아지들을 그리워하며 저와 같은 개빠..인 룸메와의 포트레잇을 한 번 만들어 보았습니다 ㅎㅎ
따로 저장 버튼이 없어서 완성본은 캡쳐해서 저장했네요
귀엽지 않나요?!

가족 뿐만 아니라 연인, 친구끼리도 재미로 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

Sort:  

상당히 재미난 사이트 입니다. 강추!! 좋은글 감사합니다.!!

ㅋㅋㅋ 아버님은 와인 한잔 어머님은 차 한잔 맞나요?
ㅎㅎ 겨울 분위기 나는 가족 초상화 보기 좋습니다!

사실 둘다 와인잔을 하고 싶었으나, 와이프한테는 와인잔이 안만들어지네요.^^ 이건 실제 우리집의 분위기와 비슷한것 같아요.^^

아! 와인잔이 없었군요 그림에 ㅎㅎ
엄청 훈훈한 분위기일 것 같습니다!!

신기하네요^^
F68D24FC-FB34-4E11-BA61-F5720A8E3514.png

ㅜㅜㅜㅜ 시바견ㅜㅜㅜㅜ
요런 다정한 커플 샷도 가능하군요ㅋㅋ
이뻐요!ㅋㅋ

와우, 엄청 귀여워요.
평생 돌볼 자신은 없어서 겁내는 애묘인이라, 4마리나 함께요!ㅎ
팔로우 할게요. 자주 만나요^
^

종류별로 네 마리나 배치해보셨군요 ㅋㅋ
필통님 반갑습니다!
방문해보니 찬찬히 읽어볼 글을 쓰시는 분 같네요
자주 뵙겠습니다~^^

오완전 귀여워요! 덕분에 저도 만들었습니당! 미니핀은 없지만 비슷한 도베르만핀셔라도..
D5451533-CF1B-4E14-B99C-B4430AF46CF8.jpeg

아읔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서 소리 질렀습니다
도베르만이 미니미로 변했군요
@piggypet 님 빠르세요ㅋㅋㅋ

Congratulations @amukae88!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귀엽네요 ㅎㅎ 아는 아이가 좋할 것 같아요 ㅎ 소개해 줘야겠어요

누구나 주변에 멍멍이, 냐옹이 덕후 하나쯤은 있는 거니까요? ㅎㅎ

와우..이런것도 있다니!! 댓글쓰고 하러가야겠습니다

홍렬님 예쁘게(?) 만드셨나요? ㅋㅋ

신기해요. ㅎㅎ 이런 사이트도 있다니...

👨ㅋㅋㅋ 정말 재밌는 사이트네요.
덕분에 득탬한 기분~ 와우~ 감사합니다!

캡처.JPG

강아지 키우시는 분에겐 딱이죠? ㅎㅎ
바비 마리 떡하니 앉아있네요! ㅋㅋ

저도 하나 만들어 보러 갑니다 ! ㅎㅎ
감사합니다~

단순한 거 같지만 나름 머리스타일, 옷 종류 같은 게 다양해서 다른 분들이 한 것 보는 재미도 있더라고요
재밌게 만들어보세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40.53
ETH 3250.90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