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신발

in #kr7 years ago

7c3b9a1a-f9fa-4277-a12c-bf1b2bbd6776.jpeg


전생에 지네였는지 요즘 자꾸 신발이 사고 싶어서 로퍼 하나 스니커즈 하나 두 켤레나 구입했습니다
살 때는 고민 많았는데 사고 나니 외출할 때마다 신나네요 ㅋㅋ


Steepshot_footer2.PNG Steepshot | IPFS | Google Play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요새 스니커 형형색색으로 구입하는데 맛들렸어요 ㅋㅋ
신발은 다다익선 아닌가요? ㅎㅎ

@wooogie 님의 스니커즈도 궁금하군요 ㅎㅎ
저도 무난한 것만 사다가 이번에는 하늘색을 한 번 사봤습니다 ㅋㅋ
다다익선 맞는데... 신발장이...터질 것 같아요.... ㅠㅠ

어떻하죠??
여기 지네 한마리 더 있습니다!!!
자꾸 새끼 지네에게 신발을 사주네요...^^;;

여기도 지네가.... ㅋㅋ
아가들 신발 말씀하시는 거 맞죠? ㅋㅋ
저는 애도 없는데 보면 너무 사고 싶더라고요 ㅠㅠ 귀여운 신발이 많아서

예쁘게 신으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좋은 밤 되세요!

로퍼에 달린 테슬이 너무 귀엽네요 ㅎㅎ
저도 곧 새 신발을 사려구요!
밟히지 않게 조심조심~~

테슬로퍼 꼭 갖고 싶었는데 아주 만족중입니다 ㅎㅎ
네 ㅠㅠ 지하철에서 밟히면 참 슬플 것 같아요

우와 태슬 너무 귀여워요 ㅎㅎ 저도 요새 로퍼하나 장만하려고 보는 중인데 결정하기 쉽지않네요 ㅠ 유광이냐 무광이냐 인조냐 가죽이냐 ㅠㅠ

저는 로퍼나 워커 종류는 무광을 좋아해서 무광에 가죽 조합으로 구매했습니다
ㅋㅋ 예쁜 로퍼 장만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신발 너무 귀엽습니다 히히
저는 요번에 선물받은 닥터마틴 첼시 엄청 잘 신고 다녀요 ㅎㅎㅎ

첼시 드디어 왔군요!! ㅋㅋ
길들이기 잘 해서 오래오래 신어요 닥마!! ㅋㅋ

너무 아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목이 잘릴것같아요 맨날 상처남 ㅠㅠ

수년전에 산 빨간 운동화를 신발장에 넣어놓고 가끔씩 꺼내서 흐믓해 하고는 다시 넣어 두고 있습니다. 이불밖은 위험하니까요.

이불 밖은 위험에 시리즈인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씨 풀리면 빨간 운동화 신고 나들이 한 번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새신발 오늘 개시하신건가요 ㅎㅎ

사실 개시는 진작했는데 이것저것 포스팅하다보니 순위가 밀렸습니다
그런데 새 신발 포스팅이 오히려 더 핫(?)하네요 ㅋㅋ

새신을 신었다면 한번 폴짝 뛰어봐야죠.ㅎ

ㅋㅋㅋ 현관에서 나서기 전에 폴짝폴짝 한번씩 하고 나가야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59385.33
ETH 2590.53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