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하도 추우니까

in #kr6 years ago

40404950-17d8-4262-998c-91b9336ac294.jpeg


동네 견공도 이불을 다 덮고 있네요 ㅋㅋ
폐지 수거하는 아저씨께서 데리고 다니는 녀석인데 평소에도 얌전히 잘 따라다녀서 예뻤는데 오늘은 이불까지 잘 덮고 있어서 사진 한 장 찍었습니다
귀요미가 이번 겨울 잘 보냈으면 좋겠어요


Steepshot_footer2.PNG Steepshot | IPFS | Google Play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보팅 감사합니다!

돌려주신 사진 보니 부모님이 집 밖에 키우는 강아지가 걱정이내요. 이 추위에 잘 사나 모르겠네요

따뜻한 이불 깔아주시지 않았을까요? ㅎㅎ
걱정되실 때는 전화 한통!

ㅎㅎ 마음 따뜻하신 누군가가 이불을 덮어주었군요, 제 마음도 따뜻해지는 사진입니다 ^^

주인 분이 챙겨오셨나봐요~
강아지도 가족이라 ㅎㅎ

견공 선생 늠늠하네요 잘 지내요

ㅎㅎ 늠름하죠?
다음엔 주인분께 여쭤보고 간식이라도 갖다줘야겠어요!

으악 누렁이 너무 귀여워요! 쏙 나온 앞발에 장갑끼워주고 싶네요 ㅠㅠ

ㅋㅋ 넘 귀엽죠
추운 날은 장갑 껴줘도 될 것 같아요 ㅎㅎ

추운날씨에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주는 귀여운사진이네요 ㅋㅋㅋ 너무 귀엽습니다

이불도 귀여운 걸 덮고 있어서 ㅋㅋ
저도 저 모습 보고 마음이 따뜻해졌습니다 ㅎㅎ

강아지도 견디기 힘든 추위네요.ㅠ
정말 너무 춥다는.ㅠ
얼른 봄이 오길 바래봅니다.ㅎ

털복숭이들에게도 매서운 추위입니다
저도 얼른 미세먼지 없는 따뜻한 봄이 왔으면 하네요! ㅎㅎ

겨울 잘 보냇으면 ..ㅠㅠ 너무춥던데!

네 한낮에 햇볕 들 때 빼고는 바람도 많이 불고 너무 춥죠ㅜㅜ

ㅎㅎㅎㅎ 우리 강아지도 계속 집안에 들어가거나 보일러가 잘되는 곳에 앉아있습니다.

너무 추워서 그런가..

ㅋㅋ 따뜻한 방바닥이 최고죠!
동물들이 시원한 곳, 따뜻한 곳 잘 찾더라고요 ㅎㅎ

올 겨울이 유난히 춥네요. 겨울을 잘 나길 바랄게요^^

네 추운 날씨에 건강 조심해야겠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48.22
ETH 3249.65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