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보팅에 대한 무지한 나의생각은...

in #kr6 years ago

요즘 아니 최근 셀프보팅에 대한 찬반, 아니 옳고 그름에 대한 피력이 눈에 띄게 많다.
무지한 난. 셀프보팅을 이렇게 생각해 보았다.
자 / 위 / 행 / 위
기분좋으면서 한편으론 찝찝한 머 그런 느낌.
기분 좋으면 열심히 셀프보팅하면 되고
찝찝하면 좀 덜하면 되지 않을까 한다.
안하긴 좀 아쉽잖아ㅋㅋㅋ

Sort:  

비유가 신기하네요. 잘 읽었습니다.

전문가들이 이글 보면 머라할수도 있겠지만
초짜라 그냥 넘어가주겠죠?

참 짧은 표현이네요...
하지만 그렇게 단순한 문제는 아닌것 같습니다
역사가 있고 많은 치열함이 있지요

아직 초짜라 제가 잘몰라요.
많이 가르쳐 주세요~^^

Congratulations @amazon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그냥 적당히하면 별문제 없는데 많이 하면 커뮤니티에 자본과 뉴비가 유입되지 않는다는 점일까요?

댓글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958.74
ETH 3273.25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