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입인사 드려요 ^^ 大家好!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스티밋 입문한 콩이라고 합니다 ^^

KakaoTalk_20170723_130802054.jpg

이제서야 코인 입문해서 모르는게 많지만 여기계신 분들께 많이 배워가려구 합니다.

코인말고도 꽃꽂이, 여행, 맛집등 관심사가 다양해요 ^^

KakaoTalk_20170723_134728349.jpg

얼마전 만들었던 심비디움부케입니다!!^^

코인에 관한 정보말고도 여러분과 다양한 정보 공유 했으면 좋겠습니다 ^^

잘부탁 드립니다.

大家好!
我是李相民. 我的爱称是kong。
您们用爱称叫我吧!
我刚刚coin市场入门了。
除了coin市场以外还有关心插花和旅游。
我在这儿有时候写对coin市场有时候写我的爱好。
请多关照。!

Sort:  

환영합니다.~~~~

Welcome to Steem Community @alwaysmerci! As a gentle reminder, please keep your master password safe. The best practise is to use your private posting key to login to Steemit when posting; and the private active key for wallet related transactions.

In the New Steemians project, we help new members of steem by education and resteeeming their articles. Get your articles resteemed too for maximum exposure. You can learn more about it here: https://steemit.com/introduceyourself/@gaman/new-steemians-project-launch

A big warm Steemit welcome goes out to you Always Merci! :-D
High Paw!

IMG_9051.PNG

FullSizeRender-1.jpg

welcome to the community

반갑습니다. 중국어를 상당이잘하시네요 부럽습니다~

중국어 아직 많이 부족해요 ㅋㅋㅋ 열심히 공부중이랍니다. !!

환영해요
자주 소해요~

반가워요^^ 앞으로 재밌는 정보 함께나눠요 ^^

반갑습니다 ^^ 코인 말고도 다양한 주제가 스팀잇에서는 환영받는답니다 ㅎㅎㅎㅎ

반갑습니다. !!! ㅋㅋ 코인정보는 제가 얻어가는거궁... 제 취미생활을 더 많이 어필할거 같아요 ^^

반갑습니다 좋은글 많이올려주세요~

넵넵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

저두 뉴비인데요 .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찾아 뵐게요.

뉴비뉴비 우리 같이 파이팅 해요 ^^

반갑습니다 :) 좋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쭉 오래도록 함께 지켜봐용 !!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716.82
ETH 2447.7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