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 cheese] 스팀잇이란 곳에서 당신은 고래인가요?

in #kr6 years ago

20180525_000403.png

지난주는 미세먼지없는 맑은날씨에 취해 런닝을 열심히 다녔는데, 이번주는 황사때문에 퇴근 뒤에는 밖에 나갈 엄두를 못내겠네요. 공기청정기만 열심히 돌아가고 있습니다(ㅠㅠ) 어쩌면 공기도 사먹어야 되는 날이 올지도 모르겠습니다.

오늘의 영어표현은 'Big cheese'입니다.
무슨 뜻인지는 카드뉴스로 함께 보시죠 큐-!

슬라이드1.PNG

슬라이드2.PNG

슬라이드3.PNG

슬라이드4.PNG

슬라이드5.PNG

슬라이드6.PNG

슬라이드7.PNG

슬라이드8.PNG

슬라이드9.PNG

Sort:  

저도 영향력 있는 사람이 되면 좋겠내요

저도욯ㅎㅎ!근데 너무큰관심
받는건 부담스럽지만 그래도
지금보단...ㅋㅋㅋㅋ

언젠가는 좋은 결과 얻으실 거에요!!
저도... Big Cheese가.. 되고 싶어요..
고래가 되고싶곰.gif

함께 열심히 활동해서 big cheese가
됩시다!금모닝입니다 좋은 하루 되시길-!

저는 회사에서 Big cheese였음 좋겠네요...
너무 쪼랩이라😰😰😰

ㅋㅋㅋㅋ저도 회사에서
숨소리조차내기힘든 피라미입니다
이놈의피래미생활은언제청산할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공기를 사먹어야한다니.. 너무 충격적인데요?!
저도 big cheese가 되어보고 싶네요!

부모님 어렸을땐 농담으로 했던말이
물을 사먹는 시대가 올거야. 라던데
나중엔 진짜 공기도 사먹어야 될 날이
올지도 모르겠습니다..ㅠㅠ

저는 tiny cheese 정도 되려나요 ㅋ 근데 이게 맞는 문법인지 모르겠네요 ^^ ㅋ

ㅎㅎㅎ제가 알기론 tiny cheese란 표현은 안쓰이는거같아요..ㅎㅎ무슨말씀인지는100%이해했지만요!

꾸준히 하다보면 진짜 고래가 되어있지 않을까요? ^^

네꾸준해해야죠..ㅎㅎ
(회사업무시간에)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보팅 감사합니다!! 고팍스 응원합니다-!

오 영어공부라 좋은 주제네요! 저도 블록체인 동영상에서 비트코인 백서 해설할때 종종 영어표현도 설명하긴하는데 영어는 참 아직도 부족함이 많고 너무 어려운 것 같아요^^ 영어 선생님이신가요? 좋은 자료 잘 보겠습니다.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선생님까진 아니지만 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 저도 써주시는 암호화폐
관련글들 통해 한번 공부해보려구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34
TRX 0.11
JST 0.034
BTC 66361.53
ETH 3253.14
USDT 1.00
SBD 4.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