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찾던 곳이 여기 있었네요 :) 반갑습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처음 가입한 Alphapark이라고 합니다.
가입승인을 받고 선배님들의 활동을 보니 참 좋은 공간이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서로의 글에 관심을 가져주고 응원해주는 모습이 앞으로 오래 머물러야 할 곳이라는
예감이 강하게 듭니다~^^

저는 영어컨텐츠와 도서후기, 평범한 일상이야기들로 포스팅을 주로 하게 될 것 같습니다.
새로운 만큼 열심히 활동할테니 선배님들이 많은 도움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Sort:  

반갑습니다! 저도 뉴비인데 같이 열심히 해보시죠! ㅋㅋ. 재밌는 글 기대하겠습니다 팔로하고가요~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행관련 글 쓰시는 것 같은데
저도 여행 너무 좋아해서 팔로워하고 앞으로 꼭 챙겨보겠습니다! :)

어서오세요 ^^ 반갑습니다.
스팀잇 첫소개글에 태그에 kr-join 그리고 kr-newbie 를 넣어주시면
많은분들이 오셔서 댓글과 보팅을 주실거예요~

그리고 사진한장 정도 포스팅에 넣어주시는게 좋습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합니다!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kr-join은 처음 알았어요!!!
앞으로 소통하면서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

팔로하며 환영합니다^.^
스팀잇에 오셔서 좋은 정보기대합니다

바로 맞팔!!갑니다ㅎㅎㅎ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전 주로 영어컨텐츠,독서후기 등을
남길 예정이에요~ 잘 부탁드려요 :)

반갑습니다 ~^^ 환영합니다
전 평범한 일하는 엄마라
좋은정보도 더불어 많이많이 기대하겠습니다
자주자주 소통하면서 지내요~

반갑습니다 :D
저도 이제 한 일주일 된 뉴비입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하며 즐거운 스팀잇 되기를 바랄게요~
보팅하고 갑니다 :D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042.11
ETH 3047.49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