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간단히 바꾸어 보기 (따라만 하면 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스팀잇 을 하다 보니 스팀달러가 중요한 줄 알았는데 스팀 파워가 더 중요한 것 같더라구요 그런데 보상을 받아보면 파워는 별로 안 들어오는 것 같아서 파워를 빨리 올리는 방법을 알아보니 들어온 스팀달러를 바로 파워로 바꿀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한번 공유를 해 보겠습니다.

스팀잇 안에서 편리하게 가능하다


저는 처음 달러를 스팀으로 바꾸어서 변환을 하느 방법이 거래소 등을 별도로 이용을 해야하는 줄 알았는데 스팀달러 와 스팀은 이 곳 스팀잇 에서 변환을 할 수가 있더라구요 너무너무 편하네요

capture-20180108-124914.png

지갑 에서 거래소를 클릭한다.


지갑을 가셔서 스팀달러를 마우스 우클릭을 해 보면 거래소 가 있습니다. 영어로는 마켓 이라고 나오겠네요 여기를 들어가 봅니다.

capture-20180108-124932.png

여기에 들어가 보면 위와 같은 방법을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스팀을 판매할 수도 있고 스팀을 구매할 수가 있네요 스팀달러로 스팀을 구매하거나 스팀을 팔아서 스팀달러를 받을 수가 있다는 거네요

capture-20180108-125327.png

저는 스팀 구매를 할 예정이니 구매 쪽을 보겠습니다. 먼저 주문가능금액 을 클릭 합니다. 그려면 금액이 위로 들어가게 되겠네요 그리고 그 아래에 매도가 중 판매하고자 하는 가격을 클릭을 하면 준비완료 !!!

그리고 스팀구매 버튼을 클릭 하면 로그인 후 거래소를 통해 스팀 구매가 되는 것 알 수가 있습니다. 판매가 되고 나면 아래와 같이 보여지게 됩니다.

capture-20180108-125503.png

11.66 의 스팀이 들어온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와 !!! 저도 이렇게 바꿀 수가 있네요 너무너무 간단하게 몇분만에 작업을 완료를 하였답니다.

이제 스팀으로 파워업을 !!!


그러면 구입한 스팀으로 파워업을 해 보겠습니다.

capture-20180108-125517.png

스팀 금액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을 하면 파워업 이라고 보여지게 되네요 클릭만 하면 끝 !!! 한번 클릭을 해 보겠습니다.

capture-20180108-125549.png

창이 하나 보여 집니다. 여기서 파워업 버튼을 클릭을 하면 스팀파워로 충전이 되겠네요

capture-20180108-142357.png

이런 식으로 스팀 파워가 올라갔습니다. 어때요 같이 보니 너무 쉽지 않나요 ? 이렇게 스팀 파워를 올릴 수가 있네요

시세가 좋을 때 바꾸는 작업을 하는게 좋다


일단 이렇게 바꾸는 건 시세에 따라 차이가 있는데 스달이 비싸고 스팀이 쌀 때 바꾸면 더욱 이득을 볼 수가 있겠죠잘 보고 판단을 하여 작업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는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잘 모르는 뉴비님들을 위한 글이니 도움이 된다면

보팅과 리스팀 !!!

부탁 드리겠습니다 ~

Sort:  

This post has received a 0.29 % upvote from @booster thanks to: @aloha-mylife.

알로하님! 이건 정말 저에게 필요한 정보였습니다 ㅜㅜ 전 이제껏 스팀달러로 아무것도 할 줄 몰라서 모아만 두고 있었는데 ㅜㅜㅜ 보팅과 리스팀합니다! 고맙습니다 :D

저도 어떻게 해야하나 찾아보다가 한번 하면서 쉽게 정리르 해 보려고 한건데 도움이 되셨나 몰라요 ^^

따라 해 보다가 스달을 스팀파워로 다 바꿔 버렸습니다. 완전 이해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크흐흐 스파를 키우는 게 장기적으로 보면 더 좋은 것 같아서 저도 한 동안은 스파에 투자를 해야할 것 같아요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리스팀할께요 ~ ㅎㅎ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요즘 새로가입하시는분들이 많아지던데 유용한 정보를 써주셨네요 :)

아 ㅎㅎㅎ 유용한 정보라고 하니 기분이 좋습니다 ^^

스팀 파워업 많이 하셔서 고래 되세요^^

아 ㅎㅎㅎ 감사합니다 ~~~~ ^^ 힘이 됩니다 !!!

뉴비들에게 좋은 정보일듯 하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ㅎㅎㅎ 네네 감사합니다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완전 뉴비인 저에게 너무 도움이되는 내용이네요!!
보팅&리스팀할게용!!^^

아 ㅎㅎㅎ 감사합니다 ~~~ 저도 뉴비라는 ~

좋은 정보 감사, 보팅 도장 지긋이 누르고 갑니다.

크으 감사합니다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스팀파워업 축하드립니다.^ㅅ^
요즘 스팀이 많이 올라서 파워업이 쉽지가 않죠.ㅎㅎ

ㅎㅎㅎ 맞아요 ~~~~ 지금 생각하면 진작에 해 놓을걸 하는 생각이 많이 들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3047.55
ETH 2690.4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