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rhkddl6647님께서 추천해 주셨습니다.
https://steemkr.com/kr/@ioc/cjsdns-url

감사합니다 ~~~~ ^^

인생을 정말 진지하고 성실하게 사시는군요.기록을 무척 좋아하는 제가 봐도 감동입니다.

아이들과의 한 순간 한 순간을 기록하지 않으면 기억 저편으로 사라져 버려서 아이가 테어날 때 부터 기록을 남기는 습관이 생겼네요 ~
정말 이런 순간이 감동이 되는게 너무 잘 했다느 생가이 들어요 ^^

와 정말 오랜 역사네요. 앞으로 올 십년도 행복하시길 ^.^

그럼요 ~~~ 하루하루 소중히 살아가는 게 중요하지 않을까 생각 합니다 ~

@aloha-mylife 님, 글 읽으면서 몇번이나 마음이 뭉클합니다. 인생과 가족에 대한 사랑이 느껴지고.. 저희 아버지가 생각나는 포스팅이었습니다. 뽀글님이 사진상에서 갑자기 성장하여 깜짝 놀랐네요 ㅎㅎ 제 보팅금액이 너무 적어 아쉽습니다.

10년 전과 후인데 참 10년만에 많이 컷네요 ~ 이런 아이들의 사진을 보고 있으면 정말 감동입니다...
아이들의 표정에 제 삶도 보이거든요 ...

오.. 그리 오랜시간 블로그를 하셨군요..^^ 대단하세요
10년전의 일기를 꺼내어 마치 봄여름가을겨울의 노래 같아요..^^

싸이월드를 하다가 네이버 블로그로 넘어온지 12년 만에 이 스팀잇으로 넘어오고 있습니다 ^^

아이쿠 증말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 ^^

블로거 활동을 10년 이상 꾸준히 하셨군요
쉽지 않았을지도 모를 길 걸어오셨기에 무척이나 뿌듯할 것 같습니다.

사회생활을 이제 막 시작하려고 했던 시절에는
누구나가 다 불확실성에 힘들어하고 괴로워하는 듯합니다.

하지만 묵묵히 걸어오니
어느덧 돌아보게 되고 자신에게 소중한 무언가가 남아있다고하니
축복받았다고 생각합니다.

오붓하고 단란한 가족이
앞으로도 계속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님의 말 처럼 참 세월이란 뒤돌아보면 참 빨리 지나온 것 같으며
많은 생각들은 아직도 내 마음에 남아있다는 걸 느끼는 것 같습니다 ^^

진짜 행복해보이시네요 ㅠ 부럽습니다~

감사합니다 ~~~~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hi upvote me

우왕 행복해 보이십니당^^
2018년도 행복한 하루하루되시길 바랄께용

아 ㅎㅎ 감사합니다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래용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4476.22
ETH 3153.91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