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 마지막날 출근 ㅎㅎㅎㅎ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명절의 마지막날인데~ 다른사람들 많이들 쉬는데~~~

전 출근이랍니다~~~~ 괜히 억울하고 그러네요 ㅜㅜ

우리나라 안전을 책임지는 안전모 모델링입니다 ㅎㅎㅎㅎ

KakaoTalk_20180218_133243197.jpg

어렵네요 ㅎㅎㅎㅎㅎㅎㅎ

꿍시렁 꿍시렁하면서 일하고있는데 집에서 카톡하나가 왔습니다.

KakaoTalk_20180218_133244092.jpg

쭌쭌이 이렇게 기다리고 있으니 끝나면 곧장 집으로 오랍니다~~~~~

이 시간에 열심히 일하는 아빠들 화이팅입니다~~~~~

오늘 하루 즐겁게 보내세요.

행복하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아고 오늘도 출근하셨군요~
고생많으 셨어요~
쭌쭌이 사진보니 당장 달려가셔야 할거 같아요~^^
행복한 저녁시간 되세요~

달려갔더니 자네요 ㅎㅎ
편한밤되세요

연휴마지막날에 다팔아님 고생하시네요 ㅎ 퇴근하실때 쭌준이 간식이라도 사가셔야할거 같네요. 사진속 쭌쭌이가 귀엽게 다팔아님을 기다리고 있으니 ㅎㅎ 다팔아님 퇴근하시고 쭌쭌이와함께 즐거운 저녁시간보내세요^^

우부님도 즐거운연휴 보내세요~~~
퇴근하는대로 쭌쭌이 잡아 놀이터라도 가봐야겠네요 ㅎㅎㅎㅎ

Congratulations, you were selected for a random upvote! Follow @resteemy and upvote this post to increase your chance of being upvoted again!
Read more about @resteemy here.

ㄷㄷㄷ
오늘출근하시다니요
오늘 같은 날은 돈준다해도 쉬시는게 좋을텐데
일이 많이 바쁘신가봐요

설마 제가 하고싶어나왔겟어요 ㅜ
눈치를 얼마나주는지 ㅎㅎㅎ

연휴 마지막 날에 출근이라니..

힘내세요!! 집에서 귀여운 쭌쭌이가 기다리고 있네요 ㅋㅋ

우와 안전모 만드시는구나. 멋집니다. 안전제일!! 어여 하시고 쭌쭌이 보러 귀가하세요. ^^

이번에작업은 안전모네요 ㅋㅋ
슬슬정리하고가야죠

쭌쭌이가 아빠를 애타게 찾고 있나 봅니다...아들이라 아빠를 더 좋아하는거 같읍니다. 남자아이들은 클수록 아빠와 더 친해지는거 같습니다. 제 막내아들도 엄마보다 저를 더 좋아하는거 같습니다.(물어보니...커갈수록 엄마가 잔소리가 더 심해져서 그런거 같습니다.쉿~~ 아내한테 들키면 안됩니다.)

아마 쭌쭌이는 만만한 저를 찾는거같아요..ㅎㅎ
비밀은 쉿 ㅎㅎ
편한밤되세요

어머나! 두 손 모으고 간절하게 기다리고 있는데... 쭌쭌이 눈길은 tv를 향해 있는듯한건 저의 착각일까요? ㅋㅋㅋㅋㅋ

얼른 일 끝내고 퇴근하셔요~~^^

저도 티비같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와이프의 노림수인거 같네요 ㅎㅎ

그냥 속아줍시다 ㅋㅋㅋ
독박 육아중인 와이프를 위하여 얼른 일끝내고 퇴근 고고!!! ㅎㅎㅎㅎ

네..ㅎㅎㅎㅎㅎㅎ ^^
후딱 하고 집으로 고고 해야죠 ~~~~~

Very nice post and so cute baby.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79.21
ETH 3282.19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