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취미로 퍼즐~~ 함께해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다들 간만에 출근하셔서 다들 신나시죠 ㅎㅎㅎㅎ

저도 나사 한두개정도 풀어진 정도로 신나요~ 그냥요

예전 포스팅에 취미중 하나가 퍼즐이라고 했습니다.

혼자하기엔 뭔가 아쉬워 함께하려 합니다. ㅎㅎ

111.jpg

예전에 구매한 것인데 뜯지도 못했네요 ㅎㅎㅎ

딱 보니 종교적이라고도 볼수있네요.

전혀 그런의도 아닙니다..

액자~~~ 당연히 준비되어있습니다.

5555.jpg

참여는 간단합니다.

참여라고만 써주세요~~~ 해외는 어렵다는 말씀드리고요^^

천천히 취미로 하실분 신청해주세요~~~~~

18년 2월 21일 23시에 마감하겠습니다~~

쭌쭌이가 제비뽑기 할거에요^^

날이 많이 풀렸습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행복하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늘 감사드려요^^

퍼즐!!
신청해봅니다

감사합니다^^

쭌준아 삼촌이 너 많이 귀여워하고 있는데
너가 뽑아주면 숙모랑 같이 꼭 성공시킬께ㅎ

다팔아님 참여하고 갈께요 ㅎㅎ 행복한하루보내세요 연휴다음이라 더힘든거 같네요 ㅎㅎ

좋은 이벤트이네요 ㅋㅋ
비종교인이라 팔로우하고 다음 이벤트 노려볼께요 ㅋㅋ

네 다음이벤트를 기대해 주세요 ㅎㅎㅎ

Good work.carry on mate!!!

퍼즐 이벤트 좋습니다.
참여해 봅니다^^

감사합니다~

1000피스 하루면됩니다 ㅎㅎ
신청합니다

능력자시군요 ㅎㅎㅎㅎ

1000피스 껍데기만 봐도 머리에 쥐가 납니다. 저거 하다간 머리에 흰머리가 날거 같습니다.전 응원만 합니다...패스...

ㅎㅎㅎㅎㅎ 응원해주셔서 감사해요

와~저도 퍼즐 좋아합니다^^
저희 아들고 얼마전에 마블시리즈를 해봤다지요^^ 결국 제가 거의다 하긴 했지만^^
저도 참여합니다^^

예습효과가 있겠는데요 ㅎㅎ 당첨되시길~~~ ㅎㅎㅎ

친환경제품이군요!
퍼즐... 한번도 안해봤는데 도전해보고 싶네요.
올 해 이상하게 도전정신이 그 어느때보다 넘치는 것 같아요 저...

올해가 gilma님의 해인가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87.47
ETH 2569.39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