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추울때 존슨 부대찌개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allsale 다팔아입니다.

몇일전 못먹은 부대찌개를 사오라는 마나님의 카톡에 집근처 존슨 부대찌개에서 사왔습니다.

저희 와이프는 뭐가 먹고싶으면 꼭 그걸 먹어야지 다른걸로 대체를 하지않습니다.ㅎㅎㅎㅎㅎ

존슨부대찌개는 포장시 2+1입니다. 양이 많다는거죠^^ 가격은 14,000원입니다.

222.jpg

포장손님이 많아 세팅이 딱되어있습니다.

44444.jpg

다른곳과 다른건 라면사리가 농심이라는거 정도~~

5555.jpg

나름 3인분이라 푸짐합니다

7777.jpg

끓기 시작하면 라면넣고 푹~~~~~~

육수를 다 넣으면 싱겁기에 간을 보면서 육수를 넣기를 권장합니다~~~~ㅎㅎ

쭌쭌이가 음식냄새가 나니. 본인꺼를 달라고 칭얼거리네요

KakaoTalk_20180214_122913774.jpg

얘는 아가라고 국산한우를 구워주었습니다.

너 좋을때다~~~~~ 아빠는 호주든 미쿡이든 없어서 못먹는구먼 ㅡㅡ;;

11.jpg

쭌쭌이가 요즘 떡이 꽂혀서 가래떡 길게 잘라 주면 잘먹습니다 ^^

아직 식전이면 부대찌개 어떠신가요~~~~~

날이 많이 풀렸네요~~~~

오늘 하루 즐겁게 보내세요

행복하세요.

존슨부대찌개 아시아드점

주소 :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동 459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오....부대찌개가 눈에 꽃혔읍니다. 아...밥먹은지 얼마 안됐는데...침이 꼴깍 넘어갑니다...쭌쭌이가 밥먹는 자세가 제법 나오고...팔에 살이 올라..미쉐린 타이어의 포스가 느껴집니다. 앞머리의 형태를 보니...엄마가 짤라준듯..보입니다...ㅋㅋㅋ ...즐거운 명절되세요.

맞아요 머리는 엄마가 돌전에 깍아줬는데 아직도 자라지않았네요 ㅎㅎㅎㅎ
예전에 다리가 미쉐린이었는데 지금 키가 커서 좀 빠졌어요 ^^

헛~~ 부대찌게 맛있겠다..ㅠㅠ 배고파요 점심을 안먹어설,./.

지금은 식사를 하셨을거 같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캬 맛있겠다...

오 부찌! 맛있는 부찌!! 소고기까지 ㅠ__ㅠ 배고파지네용

Congratulations, you were selected for a random upvote! Follow @resteemy and upvote this post to increase your chance of being upvoted again!
Read more about @resteemy here.

요맘 때 집에 떡볶이 떡은 필수죠 ㅎㅎ 다 거쳐가는 코스 같아요~ 좀 지나면 떡 튀기거나 구워서 꿀 케찹이랑 먹으면 잘 먹어요^^

ㅎㅎㅎ 아 그런가요~~~떡은 튀기면 정말 진리죠 ㅎㅎ

크..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저도 먹고 싶은 걸 다른걸로 대체하지 않는뎅
사다주는 사람이 없다는게 다르군요ㅋㅋ
/ 쫀득한 맛을 벌써 알아채다니...ㅎㅎㅎ
고기 비주얼+_+ 쭌쭌이가 부럽습니다^^

ㅎㅎㅎㅎ 제가 사다주는 편이죠 ㅎㅎㅎㅎ
쭌쭌이 고기를 좀 빼앗아 먹었죠 ^^

역시 애기팔자가 상팔자...ㅋㅋㅋ
저희집에서도 고기는 애기가.........ㅠㅠ
하지만 떡은 아이들이 목에 걸릴 수 있으니 반드시 잘게 잘라주시고!
꼭 먹는걸 지켜봐야합니다..! 다파라님 즐거운 명절보내시긔!!^^

뭐 먹일때는 항상 조심하고 있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03.76
ETH 2556.80
USDT 1.00
SBD 2.82